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걸어서 혜택속으로! 걷기만 해도 돈이 되는 워킹 어플 추천>


생각보다 많은 걸음을 소모하는 출퇴근 길!

그런데 그 걸음이 모여 돈이 된다면?


내 걸음이 포인트가 되어 전국 수만 개의 제휴점에서 캐시를 현금처럼 쓸 수 있을 뿐 아니라, 성별과 나이, 키와 몸무게에 따라 가장 적합한 걸음 수를 책정해주어 건강관리에도 도움이 되는 <워킹 어플>.


얼리어답터라면 필수로 받아야 할 <워킹 어플>들을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워크온

 


목표걸음 달성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웰니스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워크온>.


<워크온>의 가장 큰 장점은 앱을 설치하는 것만으로도 자동으로 걷기 활동이 기록되어 주머니나 가방 속에 넣어도 나의 걸음이 책정될 뿐 아니라, 연락처를 동기화하면 <워크온>을 사용하고 있는 친구들의 걸음 수를 비교할 수 있어 목표 걸음을 채우는 데에 적잖은 자극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워크온>에서는 다양한 챌린지를 제공하고 있는데 특히 ‘기부’ 챌린지의 경우 여러 사람들이 힘을 합쳐 공동 목표 걸음을 달성하면 어려운 이웃에게 후원금(물품)으로 전달되어 뿌듯함도 함께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걸음이 곧 브랜드나 매장의 쿠폰이 되고, 좋은 일도 더불어 할 수 있는 멋쟁이 어플 <워크온>, 진정한 워커라면 지금 <워크온>을 다운받아 보세요!



■ <워크온> 다운로드
Android : <클릭>  
iOS : <클릭>



#캐시워크

 

쌍천만 신화를 이룬 영화 <신과 함께> 시리즈의 히로인 ‘김향기’가 모델을 맡아 화제가 되었던 어플 <캐시워크>.


<캐시워크>는 그저 걷기만 해도 매일 캐시가 쌓이는 것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고, 만보기 즉석 복권을 통해서는 치킨부터 TV까지 빵빵한 리워드로 유저들의 관심을 자극합니다.


이뿐 아니라, 만보기로 적립 받은 캐시로는 편의점, 유명 카페, 베이커리, 레스토랑 등 전국의 수 많은 제휴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도 있고 위젯 기능을 통해서는 간편하게 소비 칼로리와 움직인 거리, 시간까지 계산해주는데요. 


건강과 머니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캐시워크>, 아직 다운로드 전이라면 지금부터 함께해보세요!



■ <캐시워크> 다운로드
Android : <클릭>  
iOS : <클릭>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다른 워킹 어플에 비하여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의 차별 포인트는 바로 동기부여가 아닐까 싶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의 ‘산책 메이트’ 기능은 3,000걸음이나 5,000걸음 등 목표 달성 시 귀여운 메이트들이 유저의 걷기를 독려해줄 뿐 아니라, 오늘의 걸음을 사진으로 기록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걷는 행위에 감성을 불어넣어 주는데요.


또 워킹 그룹을 만들 수 있어 혼자 걷는 외로움을 줄이고 걷기의 즐거움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걷다 보면 어느새 허리띠는 줄어들고, 주머니는 낙낙해지는 마성의 어플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을 지금 만나보세요! 



■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다운로드
Android : <클릭>  
iOS : <클릭>



때아닌 미세먼지의 여파로 건강이 화두가 되고 있는 요즘.

<워킹 어플>을 통해 건강도 챙기고 혜택도 넉넉하게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