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놀 보고서 #2 혼놀러의 만화 카페 이용 꿀팁 소개


“벚꽃 나들이 안 가냐”

“친구 안 만나냐”

“맨날 집에서 뭐 하냐”


본격적으로 나들이 시즌이 돌아오니, 집순이는 프로참견러들한테 고나리질 당하기 일쑤네요.

솔직히 집에만 있어도 매우 바쁜데 말이죠. (시무룩)

저처럼 강제 외출 위기에 처한 분들을 위해 특별히 저만의 시크릿 외출 장소 ‘만화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람 많은 곳은 참 싫지만, 또 나만의 공간이 있다면야 괜찮지 않나요? 녜?

만화카페 만렙 경험치로 획득한 꿀팁을 전수할 예정이오니,

혼놀러 초보자 분들은 메모장 들고 커몬커몬!





요즘 만화 카페의 장점은 바로 아늑한 개인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는 건데요.

편하게 누워서도 보고, 먹으면서도 보고, 앉아서도 보고, 한마디로 프로눕방러에게 딱이죠. 

집에서 쉴 때 침대랑 한 몸인 분들 인정?


탁 트인 곳 좋아하시는 분들은 2층을, 계단 오르락 내리락 하기 귀찮은 분들은 1층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최소한의 움직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책장과 마주 보는 위치의 공간이 딱이에요! 

단, 사람들의 동선이 많은 위치라서 자리 노출이 많이 되는 단점이 있어요ㅠㅠ





자리 선정을 마쳤다면 도서 검색부터 고고! 읽고 싶었던 책은 재빠르게 선점하는 게 중요하죠.

노 계획으로 오셨다면 최근 인기 있는 도서 목록을 빠르게 훑어보세요. 많은 분들이 읽는 책들은 취향에 맞는 카테고리만 잘 고르신다면 실패가 적답니다.


저는 <오늘은 회사 쉬겠습니다> 라는 제목의 책이 끌리더군요. 껄껄 (TMI)


(이런 건 소장각 아님? 회사 사무실 책상에 꽂아놓고 싶음~)


그리고 책을 고르신 후에는 독서 시간을 벌기 위해 약 10권 정도 챙겨 가시면 좋아요. 먹는 거든 보는 거든 흐름 끊기고 그러면 안 되니까요 ㅋㅋㅋㅋ



요즘 환경을 생각해서 텀블러 애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카페에서 음료 주문하고 마시다가, 부주의로 인해 음료를 쏟는 불상사가 생길 수 있잖아요. 개인용 텀블러에 음료를 담아두면 가슴 철렁할 일이 줄어든답니다. (*일반 컵 썼다가 담요에 음료 엎은 1인….) 


책과 음료 준비가 끝났다면, 타이머 설정 가야쥬! 열심히 다독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잖아요. 그럴 때 핸드폰 녀석이 알림이라도 해주면 나중에 비용 청구할 때 당황스러울 일이 없겠죵?



이건 머리 긴 여성분들에게 해당하는 팁인데요. 누워서 볼 때는 상관없는데, 앉아서 보거나 엎드려서 볼 때는 은근히 머리카락이 신경 쓰일 때 많지 않나요?


엎드려서 머리를 최대한 높게 잡은 뒤, 돌돌 말아서 살짝 느슨하게 묶어주세요. 그리고 곱창 머리끈처럼 최대한 자국 남지 않는 머리끈을 챙겨오는 게 중요해요. 나중에 집에 갈 때 티 안 나게 가려면요.





만화 카페 가서 뭘 봐야 할 지 고민되신다고요?

야레야레. 만화 덕후가 그 고민을 덜어드리겠습니다. 후후.


최근 핫한 만화책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마스다 미리’ 작가 시리즈, <하이큐>, <마법사의 신부>가 있는데요. ‘마스다 미리’ 시리즈 같은 경우 <아무래도 싫은 사람>, <수짱의 연애>,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제목부터 확 끌리죠? (훗)


최신 만화추천은 또 취향을 탈 수 있기 때문에, 고전 만화 베스트 3권을 간략하게 추천할게요! 

영원한 베스트셀러! 고전을 보면 실패할 확률이 확 줄기 때문이죠. 껄껄


<슬램덩크>, <원피스>, <소년탐정 김전일> 요 3개는 만화책을 즐겨 보지 않는 분들도 제목 한 번씩은 다 들어봤다는 전설의 작품들입니다. 

한정판이 따로 발매될 만큼 꾸준히 사랑받는 책들이죠.





‘맵짠단’은 진리쓰! 매콤한 떡볶이에 튀김 사리 추가해 주시고, 짭조름한 짜장 라면을 사이드로 주문해주세요. 

실패가 적은 환상의 조합입니다ㅋㅋ 특히 매콤한 떡볶이 한입하고, 짜장 라면에 튀김 쌈 싸서 한 입 먹으면 크흐!! 말 안해도 느낌 딱 오죠?!!
다 먹었으면 입가심으로 달달한 디저트 코스 추천합니다. 산해진미 안 부러워요! 



이곳이 만화카페인가요? 맛집인가요?

공복에 보면 현기증 나는 만화 카페 먹방 VOD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 나 혼자 산다 217회


이 영상만 최소 3번 이상 본 분들이 많다는 마성의 먹방!

‘짜장 라면, 라면, 김치볶음밥, 스팸마요 볶음밥, 미숫가루, 핫도그’ 가볍게 클리어한 거 실화냐며.

간단하게 먹어치운 다음 그는 어디로 갔을까요?!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 <나 혼자 산다>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나 혼자 산다”라고 말해 보세요



# 외식하는 날 17회


대체 어떤 맛이기에 그는 이런 표정을 지었을까요?

맛 표현도 남다른 데프콘이 추천하는 만화 카페 먹방! 

떡볶이 다음으로 다른 음식도 주문했다고 하는데요. 다음 메뉴가 궁금하다면?


■ <외식하는 날>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외식하는 날”이라고 말해 보세요


이번 주말 만화 카페에서 혼놀러족 강제 정모 어떠신가요? 아는 척은 안 하는 걸루…

오늘 혼놀 보고서는 여기서 마칠게요! 다음 주에 또 만나요! 꼬옥~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명탐정 2019.04.16 13: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연차각이다... 부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