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 언제 어디서나 메이저리그 보고 싶다면 B tv mobile이 답이다! "B tv mobile 편"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13. 5. 15. 10:49

본문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현재 추신수 등 한국 야구선수가 대한민국이 아닌, 미국에서 맹 활약을 펼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모두 이 선수들의 활약에 매우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계시죠? Blog지기도 매일매일 이 선수들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있답니다. 매번 어떻게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한지 궁금하시죠? 그 정답은 바로 B tv mobile입니다. B tv mobile에서는 메이저리그 경기 중 한국인 선수 소속 2개팀 전경기를 실시간으로 중계하고 있습니다. 모바일TV에서는 B tv mobile이 국내 독점으로 서비스하고 있다는 점 ~ !

오늘 인사말이 조금 길었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바로 <B tv mobile 편>신규 광고입니다. 이 신규 광고를 보고 빵터지시는 분들이 속출 것으로 예상하며, 지금 바로 <B tv mobile 편>광고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SK브로드밴드의 신규 광고 "B tv mobile 편"  모두 재미있게 감상하셨나요? 여러분에게 큰 웃음을 드렸다면 Blog지기는 너무 뿌듯할 것 같아요^0^ 참, 그리고 메이저리그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한국선수들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보고 싶으시다면? B tv mobile로 시청해주시는 것 잊지마시구요! 이상 SK브로드밴드 소식통 Blog지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