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하고 재미있는 이색 IT제품 소개(9)

안녕하세요. 따끈따끈한 IT소식을 전해드리는 Blog지기입니다^.^ 세상에는 평소에 재미 삼아 하던 상상을 실현시켜주는 독특하고 기발한 제품들이 정말 많이 있죠? IT제품 또한 마찬가지인데요. 이번 편에는 어떤 독특하고 재미있는 이색 IT제품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휴대용 스캐너
 
엑타코코리아에서 도킹형 휴대용 스캐너인 <매직스캔 D900>을 출시했는데요, <매직스캔 D900>은 153g의 무게와 AAA형 건전지 전원을 사용하는 초소형 문서 스캐너로 가정 및 사무현장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휴대용 스캐너인 <매직스캔 D900>

이 제품은 PC없이 어디서나 손쉽게 PDF나 JPG 문서를 제작할 수 있고, <그림자동삽입>기능을 통해 스캔 하는 즉시, 커서가 위치한 곳에 이미지가 자동삽입 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짧거나 긴 문서뿐만 아니라, 두꺼운 책도 스캔 가능한 ‘매직스캔 D900’! 좋은 글을 발견했을 때! 또는 과제를 하기 위해 참고문헌의 글을 컴퓨터로 옮길 때! 손으로 타이핑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해 주는 기능도 있다고 하니 많은 분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해 주겠죠?


<글자자동입력>기능을 통해 두꺼운 책도, 전공 서적도 한 방에 타이핑 가능합니다! 물론 복잡한 숫자와 표도 스캔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스캔 된 내용을 수정도 할 수 있고, 원하는 형식으로 편집도 할 수 있는 점도 이 제품의 큰 장점이라고 합니다. 누구나 한 번쯤은 꿈꿔 오던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스캐너 본체와 도킹스테이션이 분리되기 때문에 휴대에 무척 편리한데요, 휴대하고 다니다가 유용한 정보가 있으면 스캔하여 바로 저장하면 되겠네요.



<UG802 Dual Core Android Mini PC>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UG802 Dual Core Android Mini PC>입니다. 이 제품은 안드로이드 탑재 스틱 기기 중 하나로써 구글에서 출시 된 똑똑한 제품으로, 초소형PC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렸던 <MK802 Android 4.0 Mini PC>와 모양과 기능면에서 매우 흡사합니다.

<UG802 Dual Core Android Mini PC>이미지

UG802는 HDTV나 모니터 같은 HDMI 사용이 가능한 기기에 꽂을 수 있도록 HDMI 커넥터를 갖고 있으며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USB도 달려 있습니다. 중국에서 만든 제품이라서 그런지 사용후기 중엔 단점을 지적하는 부분도 많았는데요, 단점으로는 UG802의 단자와 안 맞는 TV가 있으므로 잘 알아봐야 한다는 것과 디자인에 대한 아쉬움을 표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장점이 많은 기기인 만큼 약간의 단점은 어느정도 감수할 만 하겠죠?^^
 

연결을 하면 R_BOX라고 적힌 부팅로고와 1분 정도의 부팅 후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 상단에 아이콘을 추가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UG802는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가 탑재되어 있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앱이용이 가능합니다. 즉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찾은 웹 브라우저, SNS, 게임 앱과 같은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것이죠. 장난감 같은 기기가 우리 집TV를 스마트TV로 바꿔준다니, 정말 스마트한 제품입니다!

 


 아이폰 4/4S 전용 유투브 3D 뷰어 <400-CAM021>

휴대폰으로 재생 가능한 동영상을 3D로 볼 수 있는 간편한 방법이 없을까’라는 생각을 한 번쯤은 해 보셨을 텐데요. 이번에 Sanwa는 아이폰 4/4S 전용 유투브 3D 뷰어 <400-CAM021>을 소개했습니다.
 
이 제품은 아이폰 4/4S를 본체에 넣어 3D 영상을 즐길 수 있는 전용 뷰어로써 유투브의 사이드 바이 사이드(Side by side)방식의 3D 동영상(yt3D)를 지원하며, 좌우시점이 다른 영상을 사용하여 3D 입체 영상을 제공합니다.

 아이폰 4/4S 전용 유투브 3D 뷰어 <400-CAM021> 이미지

‘400-CAM021’는 아이폰을 본체에 넣는 것만으로 3D 영상을 즐길 수 있으며, 본체 하단에는 홀을 만들어 3D영상을 시청하면서 볼륨, 정지 등의 동작이 가능합니다. 크기는 140x90x75mm이고, 무게는 127g입니다. ‘400-CAM021’의 가격은 1,980엔 이라고 하네요 :)



스마트 폰 비상충전기

새로운 휴대용 스마트 폰 충전기가 등장했습니다. 손으로 발전기를 돌리는 방식으로 배터리를 충전하고, 저장된 에너지를 스마트 폰, 태블릿 PC 등에 제공하는 방식의 스마트 폰 비상충전기 <SOSCharger>입니다.
 스마트 폰 비상충전기 <SOSCharger>

상상으로만 해오던 이 비상수동충전기도 다수의 기발한 IT제품을 만들어 낸 소셜펀딩 사이트 킥스타터에서 후원금을 모아 출시된 제품으로 1,500mAh의 리툼 배터리가 담겼으며 5V USB 스텐다드를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길이는 10.5cm, 넓이는 5.5cm로써 그리 크지 않은 사이즈의 제품입니다. 제품의 발전기와 연결된 손잡이를 돌려서 만들어 낸 에너지를 USB 케이블에 연결된 스마트 폰 등의 IT기기에 전달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외부 전기를 끌어올 수 없을 때 발전기를 이용해서 전기를 생산해내는 방식을 고안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합니다. 배터리 충전이 위급하게 필요할 때, 전기가 없는 상황에서 긴급하게 전원이 필요할 때 사용하기 유용한 제품입니다.


상상을 실현시켜주는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들! 하나쯤 가지고 있다면 유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다음시간에도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IT제품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Blog지기였습니다:D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