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가 아닌 함께 즐기면 재미가 2배! 공유 IT기기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비타민,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D  IT기기는 우리의 일상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IT기기하면 떠오르는 모습 중 하나가 '이어폰을 끼고 나 홀로 음악을 즐기는 사람' 인데요, 이렇게 혼자서 IT를 즐기던 시대는 갔습니다. 이젠 노트북, 헤드폰 등 대표적 1인용 IT기기를 혼자가 아닌 함께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같이하기에 더욱 즐거운 IT기기들을 알아볼까요? :^D

 

양면스크린으로 콘텐츠를 함께 즐긴다! 타이치31

에이수스는 인텔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13.3형 듀얼 스크린 울트라북 타이치31을 출시했습니다. 에이수스의 타이치31은 디스플레이를 닫으면 태블릿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디스플레이를 열면 일반 노트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컨버터블PC입니다.

양면스크린으로 콘텐츠를 함께 즐긴다! 타이치31 이미지

 

타이치31과 일반 시중에 출시된 컨버터블PC의 가장 큰 차이점은 13.3인치 풀HD 양면 스크린 노트북 형태로 사용할 때, 양 방향 스크린을 활용하면 복잡한 외부 기기 없이도 영화 등의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미러 모드에서는 내 외부 디스플레이에 같은 콘텐츠가 보입니다. 확장모드를 선택하면 각 디스플레이에 다른 콘텐츠가 나타납니다. 미러 모드를 통해 양방향에서 동시에 영화 감상이 가능하고, 확장 모드에서는 보다 편리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둘 중 어떤 모드에서 타이치31을 사용해도 IPS기술이 적용된 풀 HD 양면 스크린이 선명한 이미지 색상과 178도의 시야각을 지원합니다. 또한, 듀얼밴드 와이파이와 인텔 와이다이(WiDi, 무선영상전송기능), 블루투스 4.0을 제공하며 두 개의 USB 3.0 포트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무선 인터넷 상황에서도 7시간동안 배터리 사용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타이치31은 뱅&울룹슨 아이스파워와 공동으로 개발한 에이수스 소닉마스터(Sonic Master)기술을 탑재하여 어떤 음향 자료를 적용해도 높은 질의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화면뿐만 아니라, 사운드와 마이크까지 고루 갖춘 양면스크린 타이치31은 사용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IT제품입니다.

 

내비게이션을 온가족이 함께! 폰터스 PM-400G

운전자 전용이었던 내비게이션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IT기기로 변신했습니다. 현대앤엠소프트의 7인치 대형 내비게이션 폰터스 PM-400G의 이야기입니다.

내비게이션을 온가족이 함께! 폰터스 PM-400G 이미지

이 제품은 스마트폰의 모든 영상과 음성을 별도의 선 연결 없이 내비게이션의 넓은 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미러링 기술이 들어간 모델입니다. 차량의 탑승자들은 폰터스 기능을 활용해 스마트폰의 각종 영상과 애플리케이션을 내비게이션 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가족들과 장거리 여행 도중 차량을 정차하며 휴식을 취할 때 미러링 기능을 활용해 뒷좌석에 앉은 자녀들의 스마트폰 게임화면이나 최신 영화를 내비게이션으로 공유할 수 있는 것입니다. 차량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도 폰터스 PM-400G를 통해 함께 콘텐츠를 즐기며 다양한 주제의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또 제품은 멀티미디어 그래픽 프로세서 Mali 400엔진을 장착해 스마트폰이나 다운받은 풀 HD영상을 고화질로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더불어, 다운로드 받은 고화질 mkv영상을 특정 코덱이나 변환 없이 즐길 수 있으며, mkv, AVI, ASF, Xvid, MPEDG 파일도 모두 지원합니다. 가격은 20만원대 입니다. PM-400G의 미러링 기능으로 가족 혹은 지인들과 함께한다면 여행길이 두 배로 즐거워 지겠죠?

 

 

건축학개론의 설렘을 생생하게 UE6000 헤드폰

 

건축학개론의 설렘을 생생하게 UE6000 헤드폰 이미지


로지텍에서 선보인 UE6000 헤드폰은 연인 혹은 친구들이 함께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공유 스플린터를 지원합니다.
이어폰이 아닌 헤드폰으로도 같이 음악을 공유할 수 있고, UE의 높은 기술력으로 보다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품은 액티브 노이즈 제거 기술을 통해 주변 잡음을 필터링하여 음악에만 몰입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 메모리 폼 쿠션 처리된 통기성이 좋은 재질로 제작돼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합니다. 또한 헤어 밴드가 접히기 때문에 쉽게 홀딩 하여 휴대가 가능하고, 오디오 케이블도 탈 부착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14만 9천원으로 사랑하는 이와 UE6000 헤드폰을 이용하여 같은 음악을 사이 좋게 두 개의 리시버로 감상해보세요. 영화 '건축학개론'에서처럼 로맨틱한 장면을 연출 할 수 있지 않을까요?

IT기기로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만나고 있는 이 시대에 '공유'를 선언하고 나선 여러 가지 IT기기들을 살펴보았습니다. 뭐든지 함께 한다면 그 즐거움과 재미도 2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공유를 하여 같이 나눈다는 특징뿐 아니라, 기기 본연의 기능 또한 뛰어나다는 것에 우리를 두 번 놀라게 만든 제품들이었죠? 지금까지 Blog지기가 전해드린 공유 IT기기 소식이었습니다 :^)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