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듣는 사람들이 듣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음향기기 액세서리에도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났죠? 오늘은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와 함께 탐나는 디자인의 헤드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X^D


몬스터 DNA On ear

오디오 전문 브랜드로 시작한 몬스터 케이블에서 선보인 몬스터 DNA는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헤드폰입니다. 역동적이고 투박한 디자인과 삼각형 모양의 헤드가 무척 독특한 매력을 보여주는데요, 접이식 클립을 사용해 편의성도 무척 뛰어납니다.

몬스터 DNA On ear 이미지

또한 튼튼해 보이는 외관만큼이나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헤드폰으로 선명하고 웅장한 사운드로 라이브 음악을 듣는데 적합하며, 남아 있는 오디오 잭에 다른 사람의 이어폰을 연결하면, 함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Music Link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케이스 리플렉스 온이어

인케이스 리플렉스 온이어 이미지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로 인지도가 높은 인케이스에서 출시한 리플렉스 온이어는 매끄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헤드폰입니다. 이어캡 부분은 스웨이드로 감싼 메모리 폼으로 되어있어 착용했을 때 무척이나 편리해 장시간 사용시 스트레스를 최저로 줄여주어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40mm의 퍼포먼스 오디오 드라이버를 가지고 있으며 이어폰 줄 자체에 음량 등을 조절할 수 있는 콘트롤 탭이 있으나, 아쉽게도 애플제품에서만 작동한다는 점 주의하세요!



어바니스타 코펜하겐

어바니스타 코펜하겐 이미지

스웨덴의 디자인회사 어바니스타에서 만든 코펜하겐 헤드폰은 잘빠진 디자인과 밸런스 좋은 음질로 유럽 등지에서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통화용 마이크를 내장한 중간 사이즈의 접이식 헤드폰으로 독특한 매력의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어바니스타에서 생산하는 음향기기 액세서리들은 패션 헤드폰이지만, 가격대비 음질에도 꽤 신경을 쓴 제품으로 눈과 귀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코펜하겐 이외에도 파리, 런던 등 도시의 이름을 딴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뱅앤올룹슨 폼2

덴마크 음향기기 명품 브랜드 뱅앤올룹슨사의 폼2는 탄생 25주년을 맞아 리디자인된 꽤나 오랜 역사를 가진 헤드폰입니다. 바디가 특수한 재질로 되어 있으며 무척이나 가볍운데요, 전체 무게가 68g에 불과해 귀에 거의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뱅앤올룹슨 폼2 이미지

연예인들이 많이 사용하여 패션 아이템으로 자주 선택 받은 아이템입니다만, 수준 높은 사운드를 자랑하는 뱅앤 올룹슨의 타 제품에 비하면 사운드는 다소 아쉽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더불어 오늘 소개해드린 헤드폰 중 가장 고가의 제품이기도 합니다.



스컬캔디 카세트

스컬캔디 카세트 이미지

미국 판매율 1위, 전세계 판매율 2위를 기록중인 음향기기 브랜드 스컬캔디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좋은 음질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카세트>라는 이름의 이 헤드폰은 헤드와 헤드밴드가 분리되어 스피커로도 사용할 수 있는 독특한 컨셉을 가진 모델로 유명합니다. 이 헤드폰의 첫 디자인 컨셉은 물빨래가 가능한 오디오 비니에서부터 시작되었다고 하니 분리되는 헤드폰이 이해가 가시죠?^^ 또한 교체 가능한 이어패드는 스포츠 활동 시 잘 미끄러지지 않는 실리콘 재질로 바꿔서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을 높일 수 있답니다.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에게 알맞은 제품으로 비니나 후드티, 헬멧 위에도 착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헤드폰들 어떠셨나요? 참 탐나는 디자인이었죠? :D 헤드폰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이라면 위에 소개해드린 멋진 헤드폰들로 즐거운 음악감상하세요^.^ 이상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였습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hidingzz.tistory.com/ BlogIcon 야구쟁이 2013.07.18 10: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몬스터 dna 저거 이뿌네요 ㅋㅋ 일단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