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0. 9. 11:09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스마트한 생활을 위해 IT 정보를 전달해 드리는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D 스마트폰을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잡지/뉴스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원래 태블릿PC가 디스플레이 크기 덕분에 잡지/뉴스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는 것에 최적이었지만, 최근 스마트폰도 디스플레이 크기가 커지면서 활용하는데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그럼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는 잡지/뉴스 애플리케이션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 살펴볼까요?


플립보드는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잡지/뉴스 애플리케이션으로 故 스티브 잡스 前 애플 CEO가 지난 2010년에 플립보드를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 중 가장 아름답다고 꼽기도 했습니다. 다양한 소식들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분야만을 골라 다양한 소식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트위터, 페이스북 등 자신이 사용하는 SNS를 추가하여 친구들의 소식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탭진은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라이프 스타일 잡지들을 한 곳에 모은 애플리케이션으로, 태블릿PC에 최적화되었지만 스마트폰에서도 불편함 없이 볼 수 있습니다. 탭진은 단순한 재미를 넘어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전문분야 잡지들도 가득합니다. 탭진을 이용하면 패션부터 리빙, 육아, 시사, 경제, 재테크, 건강, 문화, 예술, 여행, 취미, 교육, 디지털, 자동차까지 다양한 주제의 잡지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해외의 다양한 나라별 정보가 가득하므로 가이드북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은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각 잡지는 다운로드 받은 후에 페이지를 넘기는 형식으로 쉽게 넘겨 볼 수 있습니다. 

 

고급 매거진같이 화보 스타일의 정보들을 스크랩해두고 센스 있는 패셔니스타가 되고 싶은 여성분들은 2030 세대별로 여성들에게 유익한 정보들을 모아놓은 서비스인 잇걸매거진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됩니다. 2012년 구글플레이 베스트 애플리케이션에 선정된 잇걸매거진은 다양한 여성 패션, 뷰티, 쇼핑 정보들을 모아놓은 스마트 매거진으로 400개 이상의 다양한 컨텐츠 채널을 제공하여 그 중 자신이 원하는 채널을 선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쉬한 쇼퍼를 위한 스마트한 쇼핑법을 제안하고, 일과 사랑을 행복하게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앱으로 잇걸매거진은 20,30대 여성들이 꼭 알아야 할 다양한 뷰티, 패션, 쇼핑, 화장품, 데이트, 맛집 정보까지 다양하게 제공해주는 필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클래식은 다소 접근하기 어려운 면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많은 정보를 재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 앱진클래식입니다. 매달 업데이트 되는 월간 앱진클래식 애플리케이션은 국내에서 여러 잡지에 기고 중인 전문 필자들이 참여하여 클래식 음악에 대한 기고, 음반 리뷰 등을 볼 수 있습니다. 클래식 음악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어 접근하기 어려웠던 클래식을 이제 늘 가까이 두실 수 있습니다.   

커진 화면 덕분에 잡지/뉴스 애플리케이션을 스마트폰으로도 편하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중 자신에게 맞는 관심사들을 무료로 제공하는 잡지/뉴스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해 스마트폰으로도 똑똑하고 다양한 정보를 얻어보세요~ 지금까지 Blog지기가 전해드린 잡지/뉴스 애플리케이션 소개였습니다. ^_^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