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뽀로로 스페셜 시리즈 신작 ‘뽀로로 동화나라’ B tv에서 독점 제공

SK브로드밴드 2020. 8. 25. 10:30

SK브로드밴드, 뽀로로 스페셜 시리즈 신작 뽀로로 동화나라’ B tv에서 독점 제공


 - 명작동화 교훈에 춤과 노래가 어우러진 교육과 재미의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 매주 월, 화요일 EBS 방송 후 30분 이내 B tv ZEM 키즈에서 6개월간 독점 무료 제공

 - 하반기 방송되는 뽀로로 시즌7도 공동투자를 통해 IPTV 업계 최초 공개 예정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 최진환, www.skbroadband.com)는 어린 자녀들이 교육 효과와 재미를 함께 누릴 수 있는 키즈 콘텐츠 뽀로로 동화나라B tv에서 독점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7월말 가족, 행복, 공유를 핵심 가치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Lovely B tv’를 고객에게 선보인 바 있다.

 

뽀로로 동화나라Lovely B tv의 브랜드 취지에 맞춰 고객이 편리한 시간에 언제나 어린 자녀에게 보여 줄 수 있도록 EBS 실시간 방송 종료 30분 이내에 ‘B tv ZEM 키즈메뉴에서 VOD로 제공된다.

 

‘B tv ZEM 키즈는 기존 놀이 중심의 콘텐츠에서 학습으로까지 확장되고, 고객의 이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무료 비중이 크게 늘어났다. ‘뽀로로 동화나라는 명작동화의 풍부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어린 자녀들이 재미를 느끼면서 교육 효과도 얻을 수 있는 무료 콘텐츠이다.

 

뽀로로 스페셜 시리즈 중 하나인 뽀로로 동화나라는 아이들의 영원한 초통령 뽀로로가 세계적인 명작동화 속으로 들어가 주인공들과 함께 신나게 즐기는 모험여행의 내용을 담은 3D 애니메이션이다.

 

<피노키오>, <피터팬>, <미녀와 야수>, <잭과 콩나무> 등 모험 요소가 강한 명작 동화에 신나는 춤과 노래, 뽀로로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 아이들에게 자연스럽게 협업의 가치와 선한 마음 등 교훈적 메시지를 전한다. 인기곡 <바나나차차>, <바라밤> 뿐 아니라 <해적의 노래>, <꽃의 왈츠> 등 새로운 노래도 있어, 아이들이 더욱 신나게 동화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에피소드당 약 5분인 기존 뽀로로 스페셜 대비 2배 늘어난 약 11분의 긴 러닝타임, 한 동화당 2~3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확대된 러닝타임 만큼, 각 동화 안에 담긴 세계관을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함께 담고 있다.

 

뽀로로 동화나라는 매주 월, EBS 채널에서 오전 830~45분까지 15분간 방영되며 방송 종료 후 30분 이내 ‘B tv’에서 무료로 6개월간 독점 편성된다. B tv ZEM키즈의 뽀로로 전용관 뽀로로 월드에서 시청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뽀로로 정식 시즌인 뽀로로 시즌7’ 또한 올 하반기에 B tv에서 6개월 동안 독점 제공할 예정이다.

 

최영아 SK브로드밴드 고객관리그룹장은 “B tv ZEM키즈만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국민 캐릭터 뽀로로 시리즈에 대해 지속적으로 공동 투자하여 독점 제공하고 있다재택근무를 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어린 자녀들이 이번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를 이용하면 교육과 재미의 효과를 함께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2002년에 EBS, 오콘, 아이코닉스 등과 함께 뽀로로 애니메이션 제작 및 투자한 것을 시작으로, '뽀로로 동화나라''뽀로로 시즌7' 등 뽀로로 시리즈에 대해 지속적인 투자와 인지도 향상에 앞장서왔다. 최근 뽀로로의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한 곳에서 통합 제공하여 아이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뽀로로 전용 메뉴 '뽀로로 월드'를 선보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