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SK브로드밴드 소식

영어 유치원, 이제 우리집 TV로 다녀 보세요! 프리미엄 국제학교 ‘알티오라’의 특별한 수업들이 B tv ZEM키즈에~

SK브로드밴드 2020. 10. 8. 14:18

영어 유치원, 이제 우리집 TV로 다녀 보세요! 프리미엄 국제학교 알티오라의 특별한 수업들이 B tv ZEM키즈에~

 

코로나 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우리 아이들!

한창 뛰놀고 다양한 경험을 해야 할 시기에 제약이 많아졌죠.

하지만 B tv가 있는 집이라면 걱정이 없습니다.

 

B tv ZEM키즈에서 아이들이 똑똑하게 사고하고 신나게 뛰어놀 수 있으니까요. 후훗.

 

 

 

#프리미엄 국제학교 알티오라! 이제 B tv로 만나보세요!

 

B tv ZEM키즈에 유익하고 재밌는 것들이 많지만, 오늘은 알티오라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알티오라는 읽고 쓸 줄 아는 능력을 키워주는 리터러시 역량을 강화해주는 교육 프로그램을 말하는데요. 영어 습득 교육뿐만 아니라 우뇌 언어 프로젝트, 국제학교 커리큘럼까지 다양한 혁신 교육 과정으로 언어의 근육을 길러주고 사고의 힘을 키워준답니다.

 

영어창의융합교육을 지향하며 기존 유치원 교육과 차별화된 영어 교육을 하고 있는 알티오라2020 대한민국 No.1 대상을 영어교육부문에서 수상하기도 했어요.

 

 

이 프리미엄 교육 프로그램 알티오라를 이제 B tv를 통해 만나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알티오라만의 특별한 수업 첫 번째, 우뇌 어휘가 입을 열게 하는 원바이트

 

알티오라 영어의 핵심은 바로 우뇌 어휘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것입니다.

우뇌는 매우 직관적이라 생각하고 있다는 것조차 느끼지 못할 정도로 빠른 반응을 하는데요.

 

원바이트수업관에서는 600개의 필수 단어를 노래와 이야기로 배우며 직관적인 우뇌 말하기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노래 놀이를 즐기면서 동화책 스토리를 영어로 술술 말하는 우리 아이들이 보고 싶다면?

 

B tv ZEM키즈 알티오라만 틀어주세요~!

 

 

#알티오라만의 특별한 수업 두 번째, 살아 움직이는 동화책 속 세상! ‘인텔레고라이브

 

가뜩이나 아이들에게 책 한 권 읽어주는 것도 버거운데, 영어책 읽어 주기는 더더욱 엄두도 못 내신다고요? 아이들의 영어 독서! B tv ZEM키즈 알티오라에서 책임져드립니다.

 

알티오라인텔레고라이브수업관에서는 우리 아이들이 독서 전 준비 영상으로 영어책 읽기를 위한 준비 운동을 하고, 영어책을 보고 듣고 읽도록 해줘요. 

독서 후에는 놀이 영상으로 책 내용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해주고요.

여기에 책 내용과 표현을 확장하는 또 다른 이야기 영상을 즐길 수 있도록 하니까!

 

이렇게 깊숙한 영어 독서는 처음이실 거예요!

엄마, 아빠가 해주지 못하는 제대로 된 영어 독서의 시작!

 

인텔레고라이브에서 대신해드립니다.

 

#알티오라만의 특별한 수업 세 번째, 북스앤코가 제안하는 특별한 영어 도서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영어 독서가 영어 학습에 얼마나 중요한지는 잘 알고 계시죠?

 

영어책이 영상을 통해 아이들의 세상으로 쏘옥~ 들어오는 재미있고 신기한 경험!

북스앤코가 제안하는 특별한 영어 도서관에서 해보실 수 있는데요.

 

 

영어 독서를 즐기는 멋진 아이로 자라게 해줘요

 

 

우뇌 어휘로 입을 열게 해주는 원바이트’, 살아 움직이는 동화책 속 세상 인텔레고라이브’, 북스앤코가 제안하는 특별한 영어 도서관등 혁신적인 영어 창의 영재교육을 만나볼 수 있는 알티오라 수업관!

 

 

B tv ZEM키즈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으니 얼마나 좋아요~!

 

 

소문으로만 들어 본 신통방통 알티오라의 수업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B tv ZEM키즈 영어스쿨로 Go Go!

 

(B tv 리모컨에서 버튼을 누르시고 > ZEM키즈 > 영어스쿨 > 알티오라)

 

 

 

지금 SK브로드밴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공유 이벤트도 진행 중이에요.

 

B tv ZEM키즈 알티오라 널리 알리고 신세계 상품권 경품도 받아 가세요~! 😊

 

 

 

기간: 10.6()~10.19()

 

경품: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만원 권] (20)

 

이벤트 바로가기 👉 https://www.facebook.com/SKBworld/posts/34023801298377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