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SK브로드밴드 소식

모바일 B tv 주요 업데이트 사항 안내! 이제 태블릿에서도 크고 시원하게 즐겨요!

SK브로드밴드 2020. 11. 13. 18:59

모바일 B tv 주요 업데이트 사항 안내! 이제 태블릿에서도 크고 시원하게 즐겨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언제 어디서나 우리 가족 손안의 B tv!

모바일 B tv가 고객 편의에 맞춰 더욱 사랑스럽게 업데이트되었단 소식! 들으셨나요?

 

온 가족이 떠난 캠핑장에서 모바일 B tv는 자연 영화관이 되고

아이와 함께 외식할 때는 식탁 위의 평화를 책임져주죠. 

어디 그뿐인가요? 군대 간 아들, 서울로 취업하러 간 딸, 흩어졌던 가족들도

모두 모바일 B tv로 소환하여 함께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답니다.

 

언제 어디서나 우리 가족을 똘똘 뭉쳐주는 모바일 B tv!

 

그럼 지금부터 차근차근 어떤 부분이 달라졌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태블릿에 최적화한 모바일 B tv!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바로 태블릿 버전 화면 제공이 아닐까 합니다.

모바일 버전의 사용성을 유지하면서 화면은 태블릿 기기에 최적화되었는데요.

모바일 대비 더욱 크고 시원한 화면으로 편리하게 콘텐츠 탐색 및 시청이 가능해졌어요!

 

 

또한, 태블릿 버전 세로 모드와 가로 모드를 제공하여 가로/세로 이용 방향에 따라 모드별로 각각의 사용성을 고려한 맞춤 화면을 제공해드리고 있답니다. 😊

 

 

#가족 초대 기능 제공!

 

또한, 우리 가족 모두 B tv를 즐길 수 있도록 가족 초대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B tv에 연결 중인 기기에서 다른 사용자에게 초대 메시지를 발송하면, 초대 메시지를 수신한 고객은 TV 연결 프로세스 전체를 거치지 않아도 바로 연결이 가능하답니다!

전화번호만으로 간편하게 B tv 연결 기능을 제공하니까 참 쉽죠?

 

초대자는 MY 메뉴에서 B tv 연결관리 메뉴를 선택해서 우리 가족 B tv 연결 초대하기버튼을 누른 후, 전화번호 입력 후 문자 발송을 하면 끝!

 

초대 수신자는 초대자가 발송한 문자 내 링크를 선택하면 끝!

 

앱 미설치 상태라면 다운로드 후 링크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MY 메뉴 개선!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 사항에서 또 하나 주목할 만한 점은 바로 이것!

MY 메뉴가 개선되어 모바일 B tv의 다양한 소식과 혜택 알림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는데요.

MY > 알림 메뉴에서 최근 15일간 수신한 알림을 모아 제공하고요.

새로운 알림이 있는 경우 MY > 알림 메뉴에 ‘N’ 뱃지를 제공하여 놓치는 혜택이 없도록 했어요!

 

 

결제 정보 메뉴 제공 위치도 조금 변경이 되었는데요. 기존 쿠폰/포인트 영역 하단에 제공하던 결제 정보는 쿠폰/포인트 상세 페이지 내 신규 탭으로 제공하는 것으로 바뀌었답니다.

 

 

#검색 정보 강화

 

회차가 많은 시즌 콘텐츠에서는 원하는 회차를 검색해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회차 검색 결과를 추가했습니다. 프로그램명과 회차 숫자 또는 키워드를 함께 검색 시 회차 번호, 부제목, 게스트 등의 정보와 관련된 회차를 검색 결과로 제공해요.

 

 

또한, 기존에 상세 정보 없이 썸네일 이미지만 제공하던 코너 검색 결과를 개선하여 콘텐츠 정보를 더욱더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했어요. 

 

#리모컨 개선

 

B tv에서 시청 중인 콘텐츠도 모바일 리모컨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어요!

리모컨 화면 상단에 B tv에서 시청 중인 실시간 방송 또는 VOD 정보를 제공하며,

 

정보가 제대로 보이지 않는 경우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 다시 불러오기가 가능하답니다.

 

 

#시놉시스 및 플레이어 개선

 

새롭게 바뀐 모바일 B tv에서는 시놉시스 및 플레이어 개선으로 더욱 풍부하게 콘텐츠 탐색을 할 수 있는데요.

 

기존에 텍스트로만 제공하던 인물 정보에 인물 이미지를 추가하여 더욱 잘 알아볼 수 있도록 했고요. 인물 이름과 더불어 역할 또는 극중명 정보를 제공해 더 쉽게 인물 정보를 파악하면서 시각적으로 풍부한 시놉시스를 제공해드리고 있답니다.

 

또한, 기존에 제공하던함께 많이 본 작품추천과 더불어비슷한 영화추천 탭을 추가하여, 좋아하는 작품과 유사한 작품을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무료 콘텐츠 시청 전에는 프리롤 광고가 재생되는데요. 광고 건너뛰기 기능과 함께 건너뛰기 가능 시점을 1초 단위로 카운팅해서 제공합니다. 또한, 다음 화 자동 이어보기 시 또는 시청 이력이 있는 콘텐츠 시청 시에는 매끄러운 시청 경험을 위해 광고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모바일 B tv 주요 업데이트 사항에 대해 안내해드렸는데요!

지금 태블릿에 모바일 B tv를 다운로드 받고, B tv와 연결 완료 시

B포인트 3,000P 전원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모바일 B tv와 함께 좋아하는 콘텐츠를 더욱 크고 쉽게 즐겨보시기 바랄게요. 😊

👉 https://bit.ly/35rax0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