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SK브로드밴드 소식

직관보다 더 직관 같은 랜선 오케스트라 공연 <온:클래식>! B tv가 초대합니다!

SK브로드밴드 2020. 12. 3. 19:07

직관보다 더 직관 같은 랜선 오케스트라 공연 <:클래식>! B tv가 초대합니다!

 

오랜 역사를 거친만큼 더 사랑 받고 있는 음악, 바로 클래식인데요.

하지만 요즘은 코로나19로 인해 클래식 공연을 즐기는 것도 쉽지 않아 보입니다.

최근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와 피아니스트 임동혁이 무관중 공연 영상 <:클래식>으로 안방을 찾아 이러한 아쉬움을 해소해줬습니다.

 

B tv와 웨이브(WAVVE)에서 <:클래식>을 단독 제공했다고 하니 역시 Lovely B tv네요. 😊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선율을 그리워하셨던 분이라면 B tv를 통해 실제 콘서트홀을 방불케하는 퀄리티에 감탄을 금치 못하실 것 같아요.

 

 

온택트로 더 부담 없이 만나는 클래식! <:클래식>. 그 특별함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와 천재 피아니스트의 만남

 

 

클래식 공연을 선택할 때 출연진을 중시하는 분 많죠.

<:클래식>은 라인업부터 믿을 만합니다.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는 3대 국립 예술단(국립발레단, 국립오페라단, 국립합창단)의 전속 협연 악단인데요

국내 관현악단 중 유일하게 세계 3대 테너(카레라스, 도밍고, 파바로티) 모두와 협연한 경력이 있답니다.

피아니스트 임동혁 역시 세계 3대 콩쿠르를 휩쓴 인재예요.

섬세한 표현력과 화려한 기교로 듣는 이의 정신을 빼앗아 가기로 유명하죠.

 

이들이 선보인 곡은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3번 다단조, Op.37>이라고 하는데요.

국내를 넘어 세계에서 인정받은 관현악단과 피아니스트의 호흡은 어땠을까요?

 

B tv에서 <:클래식>을 찾아보고 직접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첨단 기술을 통해 실제 공연장보다 생생한 안방 1구현

 

 

실제 콘서트홀보다 더 현장감 넘치는 랜선 공연, <:클래식>이 실현했습니다.

마이크 40, 카메라 11대를 투입해 다각도에서 영상을 담았는데요.

SK 5G 멀티뷰 기술을 통해 지휘자, 피아니스트, 관현악주자, 객석 등 

일곱 시점에서 연주자의 미세한 움직임까지 잡아내며 관객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했다고 합니다.

게다가 멀티오디오로는 특정 악기의 연주에 집중할 수 있게 했다고 하는데요. 방구석 1열에서 이런 귀호강은 아마 처음인 것 같습니다.

 

팟캐스트 술술클래식의 진행자 황덕호, 이지영, 이상민 등

음악 칼럼니스트와 큐레이터의 해설도 묘미라는 것!

같은 곡을 듣더라도 해설을 가미한다면 더 심도 있게 공연을 즐길 수 있죠.

 

클래식 음악을 어렵게 느끼던 분도 친절하고 재치 있는 해설을 듣고 한 걸음 다가가실 수 있을 거예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하게 즐기는 클래식 공연

 

B tv에서는 [:클래식]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X 임동혁영상을 1만원에 대여할 수 있으며,

소장용 18,900원으로 구매 시 위에 소개된 6개의 스페셜영상 (멀티오디오 및 코멘터리 영상 등)을 시청할 수 있답니다.

10만원 내외를 호가하는 R석 티켓을 생각해보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셈입니다.

 

 

영상 대여나 구매 후 B tv 홈 화면에서 <:클래식>‘OK’ 버튼을 누르면 바로 공연장으로 입장할 수 있으니 

이 시국에 더할 나위 없이 안전한 공연 서비스라고 할 수 있죠.

 

 

#더 흥미로워질 <:클래식> 시리즈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X 임동혁공연은 아직 <:클래식>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추후 세 편이 더 나올 예정이에요!

 

임동혁의 피아노 리사이틀과 세계적인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의 공연 영상도 공개될 예정인데요

클래식 음악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계속해서 B tv <:클래식>을 꼭 주목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