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환경영화제 B tv 특집관 운영]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주요작 무료로 시청하고, 선물 받자!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 tv 고객 여러분!
제21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의 주요 작품을 B tv 특집관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서울국제환경영화제는 아시아 최대이자 세계 3대 환경영화제로 6월 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답니다.
환경영화제답게 매년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에 맞춰 개막해요.
서울국제환경영화제 개막 다음날인 6월 6일부터 B tv에서 상영작을 무료로 시청해 보세요!
그럼 B tv 특집관에서 시청할 수 있는 작품들과 이벤트까지 함께 알아볼까요?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주요작을 B tv에서 독점으로 동시 상영합니다.
6월 6일부터 총 62편의 상영작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게다가 역대 서울국제환경영화제 화제작을 B tv에서 시청하실 수 있어요!
영화제 기간 동안 매주 새로운 작품을 무료로 B tv에서 공개합니다.
<여섯 달>, <기후재판 3.0>, <무법의 정원사>, <헤제이투> 등 제21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의
주요작품을 B tv 특집관에서 만나보세요!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추천착
1. 쓰레기 처리 과정을 담은 <문명의 끝에서>
수도권에서만 매일 수만 톤의 쓰레기가 나오는데요.
하지만 대부분은 이 쓰레기들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모릅니다.
우리가 매일 버리는 쓰레기의 행방을 <문명의 끝에서> 확인해 보세요!
2. 기후 재판을 이끈 변호사 로저 콕스의 비화 <기후재판 3.0>
기후변화에 대한 책임은 누가 져야 할까요?
정부와 거대 석유 기업을 상대로 기후변화에 대한 책임을 물었던 기후재판!
이 역사적인 재판을 이끈 유일무이한 변호사 로저 콕스의 비화를 독점적으로 다룬 영화,
<기후재판 3.0>을 B tv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3. 식물과 꽃이 무기인 전쟁 <무법의 정원사>
우리가 마땅히 치러야 할 전쟁은 딱 하나, 바로 환경을 위한 전쟁입니다.
영화 <무법의 정원사>는 혁명을 심는 무허가 운동가들의 전쟁을 담아냈는데요.
씨앗을 뿌려 환경을 살리는 위대한 혁명은 과연 어떻게 될까요?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작품을 총 10편 이상 시청하시면 선물을 드려요!
B캐쉬 1만 포인트와 환경영화제 굿즈를 추첨을 통해 총 30분께 드립니다.
이번 환경영화제를 통해 시청자들이 기후 문제가 바로 우리 모두의 문제라는 인식을 갖게 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데요.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주요 작품을 B tv 특집관에서 무료로 시청하고, 선물까지 받아보세요!
그리고, 미디어를 활용한 환경인플루언서의 역할을 다하는 SK브로드밴드의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