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택은 쉬워지고, 서비스는 강해졌다! <B tv 신규 요금제 출시>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5. 9. 30. 15:00

본문

선택은 쉬워지고, 서비스는 강해졌다! <B tv 신규 요금제 출시>

여러분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제공할 소식은 300만이 넘는 B tv 이용자 분들, 또한 IPTV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반가워 할 소식과 함께 찾아왔는데요, 바로 새롭게 단장한 B tv 요금제 소식입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서비스와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하여 기존 복잡한 요금체계를 간단하게 축소시켜 선택은 쉬워지고 서비스는 강화시켰는데요, 기존 8개였던 요금제에서 B tv 채널선택 · B tv 프라임 캐치온 · B tv 프라임 · B tv New스마트 · B tv 베이직 5개로 간소화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B tv의 요금제가 어떻게 변화되었는지 Blog지기와 함께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B tv 베이직

B tv 베이직 소개 이미지

먼저 가장 기본적인 요금제 'B tv 베이직' 부터 살펴보겠습니다. B tv 베이직 요금제는 무려 120개의 채널을 접할 수 있는 요금제인데요, 경제적인 가격으로 주요채널을 즐기고 싶은 고객님께 추천하는 요금제입니다. 지상파·종편 방송은 물론 KBS 드라마,MBC 드라마넷, SBS 플러스와 같은 드라마 채널부터 ·예능·영화·시리즈까지 다양하게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가격 또한 가장 기본적인 요금제 답게 월 9천원(3년약정+초고속인터넷결합시)으로, 만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실속을 챙기고 싶다면, 베이직 요금제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B tv New 스마트

B tv New 스마트 이미지

'B tv New 스마트 요금제'는 B tv 대표 상품으로 인기채널 모두를 즐기고 싶은 고객님께 추천하고 싶은 요금제입니다. 기존 B tv 스마트 채널에서 새롭게 단장되어 B tv New 스마트 요금제로 변경되었는데요, 앞서 살펴본 B tv 베이직 채널에서 무려 38개의 채널이 더해져 지상파·종편·드라마·예능은 물론 SBS 스포츠, MBC 스포츠+, KBSN스포츠와 같은 스포츠 채널은 물론 SBS골프, JTBC골프와 같은 골프 채널까지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기본 채널은 물론 다양한 스포츠 채널까지! 누구나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겠죠? 가격은 월 1만 1천원(3년약정+초고속인터넷결합시)입니다.

 

B tv 프라임

B tv 프라임 소개 이미지

'B tv 프라임 요금제'프리미엄 채널이 포함된 B tv의 모든 채널을 시청하고 싶은 고객님께 추천하고 싶은 요금제입니다. B tv의 전 채널 179개의 채널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B tv New 스마트에 편성된 채널 이외에 영화/시리즈, 골프, 공연실황 등의 프리미엄 채널 21개를 추가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번에 여러분께 B tv 채널 가이드 편으로 살펴본 Real TV부터, History TV, 해외의 BBC International, Bloomberg, CNN US까지 다양한 장르를 모두 접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월 1만 4천원(3년약정+초고속인터넷결합시)으로 경제적이고 합리적입니다. 또한, 15년 12월말까지 B tv 프라임에 가입하시는 고객님께 유료 VOD를 시청하실 수 있는 B 포인트 3천점/월이 12개월간 제공됩니다.

 

B tv 프라임 캐치온

B tv 프라임캐치온 소개 이미지

'B tv 프라임 캐치온'은 B tv프라임 요금제와 캐치온 월정액을 합친 이용 요금제로 최신 영화를 마음껏 즐기고 싶은 고객님께 추천하는 요금제인데요,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더 추천하고 싶은 상품입니다. 앞서 여러분께 설명드린 B tv 프라임 요금제에서 캐치온,캐치온플러스,캐치온 VOD가 더해져 다양한 최신 영화를 몽~땅 즐길 수 있습니다. 캐치온은 B tv정액제중 월 7,800원으로 국내외 최신 개봉 영화를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는 채널인데요, 캐치온, 캐치온플러스 채널 뿐만 아니라 월 10,000으로 만날 수 있는 캐치온 VOD까지(캐치온,캐치온플러스,캐치온VOD) B tv프라임 요금제에서 6천원만 추가하면 마음껏 즐길 수 있다고하니 영화 매니아라면 꼭꼭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가격은 월 2만원(3년 약정+초고속인터넷 결합시)입니다.

 

B tv 요금제

< B tv 요금제 상세 소개 표 >

< B tv 요금제 상세 소개 표 >

B tv 요금제는 앞서 간단히 설명해드렸듯이 위 표와 같은 가격인데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B tv요금제 바로가기)링크를 누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B tv 신규 고객만의 특별한 혜택

B tv와 새롭게 하고 싶은 분들이 계신가요? 지금 B tv에 신규 가입하시면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B포인트 5천점을 제공하여 약 5천원 상당의 드라마/예능 다시보기는 물론 영화까지 만나볼 수 있답니다. 또한 VOD 할인 쿠폰을 제공하니, 이 기회! 절대 놓치면 안되겠죠? 이뿐만이 아닙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B tv베이직, B tv 프라임, B tv New스마트, B tv 프라임 캐치온 가입 고객에게는 B tv 모바일을 무료로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나 B tv 모바일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또한 이번 12월 31일까지 쭉~넉넉하게 제공되오니 주저하지 마시고 가입문의 번호 106번을 눌러 상담을 받아보세요.

 

오늘은 Blog지기와 함께 새롭게 개편된 B tv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경제적인 가격으로 주요채널을 즐기고 싶다면 B tv 베이직, 인기채널 모두를 즐기고 싶다면 B tv New스마트, B tv의 모든 채널을 만나보고 싶다면 B tv 프라임, 최신 영화를 마음껏 즐기고 싶다면 B tv 프라임 캐치온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오늘 자세히 소개해드리진 못했지만, 경제적인 가격으로 선호채널을 선택할 수 있는 B tv 선택 요금제도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또한 앞으로 SK브로드밴드는 여러분께 더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욱더 알찬 소식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이상으로 Blog지기였습니다.


B tv 소개 페이지 이동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