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S.E.S. 단독 콘서트 'Remember, the day' 독점 생중계


2016.12.29 18:17

- S.E.S. 리얼리티 예능에 이어 콘서트까지, 옥수수와 B tv 독점 공개

- 옥수수 최초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개시

-실시간 채팅 서비스로 팬들의 소통창구 제공



SK브로드밴드(대표 이인찬 www.skbroadband.com)는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oksusu)B tv에서 원조 요정 S.E.S.31일 콘서트 ’Remember, the day’를 독점 무료 생중계한다고 29일 밝혔다.


올 한해 ‘1%의 어떤 것’, ‘통메모리즈등 드라마 콘텐츠를 성공시킨 옥수수는 오리지널 콘텐츠 확장 차원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준비했으며, 그 첫 사례로 SM엔터테인먼트와 제휴를 통해 S.E.S. 콘서트 생중계를 선보인다.


콘서트에 앞서 옥수수는 S.E.S 20주년 콘서트 준비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 ‘Remember, I’m your S.E.S.‘을 지난 5일부터 독점공개했다. 옥수수는 *NVOD(Near VOD) 전송  기술을 도입하여 일반 채널과 달리 특정시간에만 생중계 서비스함으로써 B tv와 동시 생중계가 가능한 기술 차별화를 선보인다. 또한 방송을 보면서 실시간으로 하는 채팅 서비스는 옥수수만의 또다른 차별화 포인트가 될 것이다. 이처럼 독점 콘텐츠와 다양한 서비스 차별점들을 바탕으로 옥수수는 12월 방문자가 400만명을 넘어서는 등(코리안클릭 기준) 업계 1위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옥수수는 S.E.S. 콘서트를 시작으로 2017년 라이브스트리밍을 확대하여 페이스북, V앱 등과 경쟁 영역을 더욱 확장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온오프라인에서 볼 수 있는 이번 S.E.S. 콘서트는 2000년 단독 콘서트 이후 16년만에 펼쳐지는 단독 콘서트로 예매 시작과 동시에 2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여전한 S.E.S.의 티켓파워를 증명하였다. 이번 콘서트는 2017년 새해에 발매될 스페셜 앨범 수록곡은 물론 S.E.S.의 명곡들과 안무를 가까이 감상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2016
S.E.S. 콘서트는 모바일 동영상앱 옥수수(oksusu)B tv에서 31일 밤 1130분부터 공개된다.


*NVOD :  고객이 특정시간에 가상채널을 통해 라이브신호를 VOD형태(Near VOD)로 시청하는 서비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