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의 어떤 것, 통 메모리즈 등 oksusu 오리지널 콘텐츠 6편을 소개합니다!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7. 3. 30. 11:04

본문

이미지 출처 : oksusu (링크)

언제나 어디서나 새롭고 재밌는 B tv 콘텐츠를 즐기려면? B tv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oksusu를 만나보세요. 잘 익은 옥수수 알갱이처럼 찰진 콘텐츠가 촘촘히 들어찬 oksusu에선 97개의 실시간 방송 채널과 B tv에서 독점 방영 중인 해외 드라마, 최신 영화와 방송 프로그램 VOD, 한국과 미국 프로야구 생중계 등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등을 자체제작해 방영하고 있기도 한데요. 오늘은 총 6편의 oksusu 오리지널 시리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B tv에서는 TV 다시보기 채널플러스 옥수수 오리지널에서 볼 수 있습니다.



# 메이크업 팁 가득한 뷰티 드라마 '더 페이스테일 시즌1: 신대리야'

이미지 출처 : oksusu (링크)

마법의 메이크업은 인생을 바꾼다. 적어도, 화장품회사 직원이면서도 늘 맨얼굴만 고집하던 신대리(이주연)에게는 그렇다. 가장 친한 친구인 계모란(강소연)이 유명한 뷰티 BJ이니 도움을 받을 법도 한데, 신대리는 매사에 자신감 있고 화려한 모란을 막연히 부러워만 하며 살아간다. 그런데 모란 대신 나간 소개팅에서 이준열(신석철)을 만나 첫눈에 반한 뒤 난생 처음 메이크업이 부리는 변신마법의 힘에 의지해보기로 한다. 단, 마법은 8번밖에 쓸 수 없다! 

<더 페이스테일 시즌1: 신대리야>는 드라마의 외피를 두르고 필살의 메이크업 비기를 전수하는 프로그램이다. 편당 5분 분량의 드라마 속에 실생활에 곧장 응용 가능한 메이크업 팁이 촘촘히 담겼다. 9월 중순에 첫 방영될 시즌1은 ‘립스틱 3단 활용 남심 저격법’ ‘긴급 수정 베이스 메이크업!’ ‘5분 안에 원샷 원킬! 풀 메이크업 클렌징!’ ‘오해금지! 원포인트 성형메이크업’ ‘다이어트 착시효과! 컨투어링 메이크업’ 등 제목만 들어도 가슴 설레는 총 10개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감자별 2013QR3> <벼락 맞은 문방구> 등을 만든 김정식 감독이 연출한다.


■ B tv 메뉴 위치

- 신대리야 : TV다시보기 > 채널플러스 > 옥수수오리지널



# 부산 싸나이들의 통쾌한 활극 '통 메모리즈'

이미지 출처 : oksusu (링크)

공개된 지 한 달 만에 조회수 500만 건을 돌파해 화제를 모은 <통 메모리즈>는 oksusu의 대표적인 오리지널 시리즈다. 민 백두 유니버스의 인기 웹툰 <통>의 프리퀄 형식으로 제작된 <통 메모리즈>는 주먹에 일가견 있는 부산 남자 고교생들의 이야기다. 빠른 전개와 현실감 넘치는 액션, 웹툰 캐릭터와 꼭 닮은 배우들의 열연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부산의 전설적인 ‘통’인 이정우(이학주)와 그의 친구이자 2인자인 권두현(허지원)을 비롯해 김진우(학진), 박정태(권혁범), 공소민(구성환) 등 주먹만큼은 어디서도 밀리지 않는 싸움꾼들이 만들어가는 이야기에 마동석과 정두홍 무술감독 등 화려한 특별출연진이 가세했다. 회당 10분씩 총 12편으로 구성된 드라마 외에 120분 분량의 영화 버전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 13년 만에 돌아온 리메이크 로코 '1%의 어떤 것'

이미지 출처 : oksusu (링크)

요일 아침, 강동원과 김정화가 풀어놓는 알콩달콩 사랑 이야기에 조금씩 빠져들어 어느새 ‘1% 폐인’이 됐던 추억이 있다면, 13년 만에 돌아온 전설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1%의 어떤 것>을 버선발로 영접하자. 현고운 작가가 쓴 동명의 인터넷 소설을 각색한 이 드라마는 안하무인 부잣집 아들이 거액의 유산을 상속받기 위해 난생 처음 보는 초등학교 교사와 계약약혼을 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려 큰 인기를 모았다. 당시 신인이던 강동원과 김정화는 이 작품을 계기로 배우로서 탄탄한 입지를 다지며 이후 화려한 이력을 쌓았다. 

이번에 oksusu 오리지널 시리즈로 재탄생하는 <1%의 어떤 것>에선 하석진이 안하무인 재벌3세 이재인을, 전소민이 초등학교 교사 김다현을 맡아 호흡을 맞춘다. 야외수업을 하던 다현이 쓰러진 노인을 응급실로 옮기고 돌봐주면서 사건은 시작된다. 허름한 옷차림의 그 노인은 알고 보니 성현그룹 회장이자 재인의 할아버지인 이규철(주진모)이다. 규철은 다현과 결혼하는 사람에게 전 재산을 상속하겠다는 내용으로 유서를 고쳐 쓴다. 유산을 받기 위해 얼굴도 모르는 사람과 결혼해야 하는 재인이 펄쩍 뛰는 건 당연지사. 느닷없이 돈벼락을 맞은 다현도 이런 상황이 달갑지만은 않다. 우여곡절 끝에 두 사람은 6개월 동안 진지하게 교제한다는 내용의 계약서에 서명한다. 성격이나 살아온 환경이 판이하게 다른 둘은 첫 만남부터 삐걱거린다. 회당 20분씩 총 32회로 구성된 드라마는 오는 9월 말에 만날 수 있다.



# 본격 남자 요리 토크쇼 '마녀를 부탁해'

이미지 출처 : oksusu (링크)

거침없어서 더욱 사랑스런 언니들이 온다! <마녀를 부탁해!>는 송은이, 김숙, 안영미, 이국주, 박나래 등 개그우먼 5인방이 평소 이상형이던 남성을 초대해 “데쳐 먹고 찜 쪄 먹는” 본격 남자 요리 토크쇼다. 남자가 요리하는 토크쇼가 아니라 남자를 요리하는 토크쇼라는 말씀! 이 프로그램의 존재 이유는 첫째도 재미, 둘째도 재미, 백 번째도 재미이기에, 출연자와 다섯 마녀의 진솔한 이야기 속에 “빵빵 터지는” 순간이 예고 없이 출몰한다. 요리당하는 남자 출연자에겐 진땀 나는 경험일 텐데, 다섯 마녀가 이들을 구슬러 스튜디오에 나오게 만드는 비법은 무엇일까. “살아남기 힘든 험한 방송 세상에 적응하고 버틸 힘을 주겠다”는 것이다. 

어떤 심약한 남자 출연자라도 <마녀를 부탁해!>를 거쳐간 뒤에는 방송 일로 먹고 사는 것이 한결 수월해질 거라고, 다섯 마녀는 호언장담한다. 출연자는 다섯 마녀에게 궁금한 것이 없더라도 반드시 세 가지 이상의 질문을 해야 하며, 고민을 솔직히 털어놓고 해결책을 함께 모색해야 하고, 다섯 마녀 중 함께 탈출하고 싶은 이를 선택해야 한다. 한 회에 50분씩 총 5회로 서비스 중이다.



# 걸그룹 구직 리얼리티 '아이돌 인턴왕'

이미지 출처 : oksusu (링크)

걸그룹 멤버들이 인턴사원에 도전했다. 취업 문턱이 너무 높아 좌절하고 고민하는 청춘들을 위해 열정을 갖고 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다. 수족관 아쿠아리스트, 패션 디자이너, 야구단의 치어리더 등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직업 가운데 걸그룹 멤버로서의 기량도 슬쩍 내비칠 수 있는 직업을 엄선했다. 구직에 나선 걸그룹 멤버는 총 6명. 포미닛의 권소현, 티아라의 큐리, 카라의 허영지, 오마이걸의 효정, 스피카의 박나래, Mnet <프로듀스 101> 출신의 한혜리다.



# 협찬 없는 청정 뷰티쇼 '국화수: 국가 화장품 수사대'

이미지 출처 : oksusu (링크)

세상 화장품들은 약속한다. 잡티 없는 맑고 환한 피부, 생기 있게 빛나는 입술, 선명하고 매력적인 눈매, 땀에도 물에도 지워지지 않는 미모를 선사하겠노라고. 그러나 시중에 출시돼 완판 행진을 이어간다는 제품들은 정말 광고만큼 효과 있고 소문만큼 대단할까? 이를 속 시원히 밝히기 위해 국가 화장품 수사대 <국·화·수>는 출범했다. 이 프로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그 어떤 화장품 브랜드의 협찬도 받지 않는다는 것. 오는 10월에 방영될 시즌2에는 고원혜, 오제형, 김활란 등 메이크업 전문가와 피부과 전문의가 출연해 화장품의 ‘진실’을 파헤친다.


■ oksusu 오리지널 시리즈 B tv 메뉴 위치TV다시보기 > 채널플러스 > 옥수수오리지널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했습니다. *

* 본 포스팅의 원본 글은 B tv 매거진 2016년 9월호(링크)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