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묵직하고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 & 유민상이 <아는 형님>에 떴다!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8. 4. 13. 10:31

본문

 

SK브로드밴드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릴 이야기는 JTBC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이야기 입니다. 마른 인간들이 지배하는 세상을 끝내러 왔다! <맛있는 녀석들>로 먹는 즐거움을 전파해온 사랑스러운 두 뚱보가 <아는 형님>에 도전장을 냈습니다. 누구보다도 그들을 반가워 한 건 <아는 형님>의 ‘통’ 강호동!

 

 

그러나 뚱보 동지를 환영하는 강호동에게 강호동의 New 피해자임을 자처하며 진정한 뚱보를 가리고자 도전하는 두 전학생! 바로 ‘모태 뚱뚱해도 귀엽高’ 의 ‘문세윤’과 연예계 최강 몸무게를 자랑하는 ‘왜 인간은 위가 하나인지가 늘 안타깝高’의 ‘유민상’입니다.

 

하늘 아래 진정한 최강의 뚱보는 오직 하나! 어디 가서 뚱뚱함으로는 지지 않는 강호동에게 도전하는 두 뚱보! 맛깔나는 토크 코너 ‘나를 맞혀봐’로 시작해 뚱보들만 공감할 수 있는 식사 에피소드까지!



 1초라도 배고픈 건 참을 수 없는 뚱보들의 신개념 배부른 게임 ‘비빔밥 뺏기 대결’부터 침대 위 엎어져 있는 휴대폰을 몸으로 뒤집기까지! 안 그래도 고픈 배가 웃다가 더 고파지는 기상천외한 뚱보 배틀이 펼쳐집니다.

 


보기만 해도 웃긴 뚱보들의 ‘당연함’에 웃음이 나온다면 아쉽게도 문세윤이 말하는 1,500만의 뚱보 대열에는 합류하지 못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맛있는 녀석들이 아는 형님들과 펼치는 맛있는 토크! 배고파지는 게임! 배꼽 빠지는 코미디까지! 이번 주 토요일 저녁 9, 가장 배고플 시간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B tv와 함께 본...수 하시고 즐거운 주말 저녁 보내시기 바랍니다.

 


 *주의: 배고파질 확률이 높으므로 야식을 먹어서는 안 되는 분께서는 시청 시 야식비 지출, 살찜, 일요일 아침에 얼굴 붓기 등의 증상에 처하실 수 있습니다.

 

저녁까지 기다리기 아쉬우시다면, <아는 형님> 복습을 하며 사랑스러운 뚱보들을 기다려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시라도 본방사수에 실패하신 분들은 B tv에서 다시보기를 통해 챙겨 보실 수 있답니다. B tv x NUGU가 있다면, "아리아, 문세윤 나온 아는 형님 찾아줘",  "아리아, 유민상 나온 아는 형님 찾아줘~" 라고 말씀해보시면 바로 시청 가능해요 ^^


<아는 형님> B tv 메뉴 위치

 

TV 다시보기 > 예능 > 금토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