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B tv, 인기 캐릭터‘캐리’의 모든 것을 만나 볼 수 있는 <캐리튜브> 서비스 론칭

2018.05.30 13:20

- 120개 타이틀 1,800편의 최신 캐리 콘텐츠를 VOD(다시 보기) 서비스로 제공 
- 시청 고객 대상으로 총 300명에게 캐리 마이크 등 푸짐한 선물 증정 
- 31일, 캐리TV 채널(183번)과 연동한 캐리 APP 론칭, 모바일로 콘텐츠 선택 이용 가능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 www.skbroadband.com)는 인기 캐릭터 ‘캐리’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빠르게 만나 볼 수 있는 신규 서비스 ‘캐리튜브’를 B tv를 통해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B tv에서 선보인 ’캐리튜브‘는, ’최신작 보기‘, ’장난감 친구들‘, ’엘리가 간다‘, ’캐리앤북스‘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었으며, 다양한 캐리 최신작들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120개 타이틀, 1,800편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25개 에피소드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캐리 콘텐츠 최신작 ’엘리가 간다(캠핑 편)‘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여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였다. 

'캐리튜브’는 B tv 키즈존 내 ’슈퍼키즈클럽‘ 메뉴에 편성되며, 키즈 월정액 상품인 슈퍼키즈클럽(월 1만 2,000원/부가세별도)에 가입하면 ’캐리튜브‘에 편성된 모든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오는 31일에 ‘캐리TV(183번)’ 실시간 채널에 ‘캐리 APP(애플리케이션)을 연동하여 실시간 채널 이용자가 VOD 서비스로 쉽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론칭한다. 
APP 접속 시 보이는 실시간 채널 화면 하단에 주제별로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 아이콘이 생성되며, 우측에는 금주 추천 영상이 제공된다. 
24시간 편성 제공되는 ‘캐리TV’ 실시간 채널에 연동형 APP까지 함께 사용할 경우, 고객이 원하는 캐리 콘텐츠들을 마음껏 선택하고 이용할 수 있어 시청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가 기대된다. 

SK브로드밴드는 캐리TV 채널 연동형 ‘캐리 APP' 런칭일인 5월 31일부터 6월 14일까지 2주간, “캐리의 모든 것! 캐리TV와 함께"라는 제목의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실시간 캐리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 중 200명에게는 입욕제를, 캐리 VOD를 시청한 고객 중 100명에게는 캐리 마이크를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키즈 장르는 상위 인기 캐릭터 콘텐츠들이 절반 이상의 시청 이용률을 차지할 만큼 캐릭터 영향력이 중요한 영역이다. 인기 TOP5 캐릭터인 캐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게 돼 기대가 더욱 크다”라며 “앞으로 뽀로로, 핑크퐁 등 인기 캐릭터 서비스를 고도화하여 론칭, B tv 키즈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주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