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월의 콘썰트: 필모톡] 류준열 배우에게 직접 듣는 작품 이야기! 가치봄 전용 할인까지!

News/필모톡

by SK브로드밴드 2023. 6. 18. 11:00

본문

 

안녕하세요 영화 팬, 그리고 류준열 배우 팬 여러분!

 

B tvT Factory가 함께 만드는 이야기가 있는 오프라인 상영회, 콘썰트!

 

 

6월의 콘썰트는 류준열 배우와 함께 하는 필모톡입니다.

 

오프라인에서 류준열 배우를 만나고, 배우에게 직접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시간!

 

 

필모톡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B tv 류준열 배우 출연 영화 할인 소식까지 함께 알아볼까요?

 

 

 

 

#6월의 콘썰트: 필모톡

 

626() 저녁 8시 홍대 T Factory, 류준열 배우와 함께하는 필모톡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류준열 배우, 이종길 기자가 선정한 영화 핵심 장면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가 준비되었는데요.

 

 

스크린 밖 어디서도 듣지 못한 작품과 연기 이야기를 6월의 콘썰트: 필모톡에서 류준열 배우에게 직접 들어보세요!

 

 

관객의 질문(사전 모집)에 답변하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으니 이 기회를 더욱 놓칠 수 없겠죠?

 

 

- 참가 신청 : https://bit.ly/3N5w7vQ

- 참가자 모집 : 6.16() ~ 6.22()

- 당첨자 발표 : 6.23() 개별 문자 안내

- 행사 일정 : 6.26() 20:00

- 행사 장소 : 홍대 T Factory (서울 마포구 양화로 144)

- 모더레이터 : 아시아경제 이종길 기자

 

 

 

B tv에서는 류준열 배우의 출연작을 가치봄콘텐츠로도 시청하실 수 있어요.

 

가치봄콘텐츠는 시청각장애인이 쉽게 영화를 볼 수 있도록 한글 자막과 화면 해설을 기본 제공하는 VOD로 매출의 일부가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 됩니다.

 

 

<독전>의 서영락, <>의 조일현, <외계+1>의 무륵, <올빼미>의 천경수 등

류준열 배우 하면 떠오르는 캐릭터를 B tv에서 가치봄 전용 40% 할인가로 만나보세요!

 

 

 

 

콘텐츠와 이야기가 가득한 오프라인 상영회, T Factory x B tv 콘썰트!

 

6월의 콘썰트, 류준열 배우와 함께하는 필모톡은 아래 링크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합니다.

 

류준열 배우가 직접 말하는 작품과 연기, 스크린 밖의 이야기를 필모톡에서 함께하세요!

 

- 참가 신청 : https://bit.ly/3N5w7vQ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