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엘리멘탈>로 부족하다면!?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월-E, 인사이드 아웃, 코코, 소울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3. 6. 29. 18:20

본문

 

안녕하세요 B tv 고객님, 그리고 애니메이션 영화 팬 여러분!

 

20236월 말, <엘리멘탈>이 강력한 입소문에 힘입어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엘리멘탈> 관람 후 비슷한 애니메이션 영화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한 추천 영화를 준비했어요.

 

따뜻한 감성이 가득한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4! B tv와 함께 알아볼까요?

 

 

 

 

#-E

 

텅 빈 지구에 홀로 남아 수백 년 동안 외롭게 일만 하던 지구 폐기물 수거-처리용 로봇 -E’.

 

탐사 로봇이브와 마주친 순간, 잡동사니 수집만이 낙이던 월-E에게 소중한 목표가 생깁니다.

 

이브는 지구의 미래를 결정할 열쇠가 우연히 월-E의 손에 들어간 사실을 알게 되고,

고향별로 돌아갈 날만 애타게 기다리는 인간들에게 이를 보고하기 위해 서둘러 우주로 향하죠.

 

 

 

-E는 이브를 쫓아 은하를 가로지르며, 짜릿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우주여행을 시작합니다.

 

지구가 황폐해진 미래를 배경으로 우주에서 펼쳐지는 월-E와 이브의 환상적인 모험!

 

-E, 이브, 어딘가 허술한 로봇 군단, 애완용 바퀴벌레 등 귀엽고 유쾌한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E>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E 찾아줘~”

<-E>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s://bit.ly/43jvkxz

 

 

 

 

#인사이드 아웃

 

모든 사람의 머릿속에 존재하는 감정 컨트롤 본부!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다섯 감정이 밤낮으로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이사 후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라일리를 위해 어느 때보다 바쁘게 감정의 신호를 보내지만,

우연한 실수로 기쁨과 슬픔이 본부를 이탈하게 되자 라일리의 마음속에 큰 변화가 찾아오는데요.

 

 

 

라일리의 예전의 모습을 되찾아주기 위해 기쁨과 슬픔은 다시 감정 컨트롤 본부로 향합니다.

 

그러나 엄청난 기억들이 저장된 머릿속 세계에서, 본부까지 가는 길은 험난하기만 하죠!

 

과연, 기쁨과 슬픔은 무사히 감정 컨트롤 본부에 도착해 라일리를 다시 행복하게 할 수 있을까요?

 

하루에도 몇 번씩 변하는 감정의 놀라운 비밀! 픽사의 아카데미 수상작을 B tv에서 확인하세요!

 

 

<인사이드 아웃>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인사이드 아웃 찾아줘~”

<인사이드 아웃>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s://bit.ly/3rczLwr

 

 

 

 

#코코

 

음악을 싫어하는 가족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미구엘’.

 

전설적인 가수에르네스토 델라크루즈의 기타에 손을 대자, 미구엘은 죽은 자들의 세상에 들어갑니다.

 

미구엘이 살던 세상으로 다시 돌아가기 위해서는 가족들의 축복이 필요했는데요.

 

 

 

미구엘은 음악을 다시는 하지 말라는마마 이멜다의 축복을 뿌리치고,

뮤지션이 되고 싶은 자신의 꿈을 응원해줄 다른 가족을 찾아다닙니다.

 

미구엘은 그곳에서 만난 의문의 사나이헥터와 함께 상상조차 못했던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과연죽은 자들의 세상에 숨겨진 비밀은 무엇이며, 미구엘은 무사히 현실로 돌아올 수 있을까요?

 

아카데미 시상식, 골든 글로브 시상식 등 다양한 시상식을 휩쓴 <코코>B tv에서 시청하세요!

 

 

<코코>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코코 찾아줘~”

<코코>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s://bit.ly/3XuqmMU

 

 

 

 

#소울

 

나는 어떻게 나로 태어나게 되었을까?

 

지구에 오기 전 영혼들이 머무는, 태어나기 전의 세상이 있다면?

 

음악 교사로 일하던는 꿈에 그리던 밴드와 재즈 클럽에서 연주하게 된 그날,

예기치 못한 사고로 영혼이 되어태어나기 전 세상에 떨어집니다.

 

탄생 전 영혼들이 멘토와 함께 자신의 관심사를 발견하면 지구 통행증을 받는태어나기 전 세상’.

 

 

 

조는 그곳에서 유일하게 지구에 가고 싶어하지 않는 시니컬한 영혼 ‘22’의 멘토가 되는데요.

 

링컨’, ‘간디’, ‘테레사 수녀도 멘토가 되길 포기한 영혼 22.

 

꿈의 무대에 서려면 22의 지구 통행증이 필요한 조.

 

조는 다시 지구로 돌아가 꿈의 무대에 설 수 있을까요?

 

당신의 영혼을 사로잡는 특별한 모험을 B tv에서 함께하세요!

 

 

<소울>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소울 찾아줘~”

<소울>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s://bit.ly/44oktTL

 

 

 

 

감성과 감동이 가득한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추천 목록, 어떠셨나요?

 

더욱 다양한 애니메이션 영화를 B tv와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