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B tv 런칭 기념 스파이더맨 한정판 굿즈 이벤트

News/콘텐츠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23. 8. 8. 17:53

본문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 tv 고객님, 그리고 스파이더맨 팬 여러분!

 

성장통을 겪으며 어엿한 스파이더맨이 된 '마일스 모랄레스'B tv를 다시 찾아왔어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B tv 런칭을 함께하시면 스파이더맨 굿즈 증정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B tv 고객님을 위한 영화 할인 쿠폰, B tv 한정판 마그넷 증정 이벤트와

B tv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위한 포스터한정판 마그넷 증정 이벤트를 함께 알아볼까요?

 

 

 

 

#소장 이벤트 하나 : B tv 독점 마그넷

 

이제 B tv에서 친절한 이웃 스파이더맨과 상상을 뛰어넘는 멀티버스의 세계를 여행하세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소장 고객님께는 추첨을 통해 B tv 독점 마그넷을 드려요.

 

500명을 추첨하며,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는 사실!

 

 

 

 

#소장 이벤트 둘 : 2,200원 영화 할인 쿠폰

 

B tv로 다양한 영화를 즐기신다면 더 유용한 영화 할인 쿠폰 또한 준비했습니다.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시리즈 소장 패키지 또는 자막+더빙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이를 구매하신 모든 분께 B tv를 더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는 2,200원 영화 할인 쿠폰을 드려요!

 

 

- 시리즈 소장 패키지 :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 자막+더빙 소장 패키지 :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자막버전 + 더빙버전

 

 

 

 

#인스타그램 이벤트 : 영화 포스터, B tv 독점 마그넷

 

SK브로드밴드 B tv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영화 런칭을 기념한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댓글로 친절한 이웃을 태그, 런칭 소식을 알려주세요!

 

예시) @skbroadband_btv_official 이제 B tv에서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볼 수 있대!

 

소문을 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포스터+마그넷 세트(5)마그넷(25)을 드려요.

 

 

 

 

스파이더맨 VS 스파이더맨?! 상상 그 이상을 넘어서는 멀티버스의 세계가 열린다!

 

멀티버스 속 다양한 스파이더맨들을 만나고, 스파이더맨의 운명과 마주하는 마일스 모랄레스’.

 

스파이더맨의 운명을 거부한 마일스의 이야기를 이제 B tv에서 시청하시고 굿즈도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