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달짝지근해: 7510> 런칭 이벤트! 지금 B tv에서 감상하고 영화 VOD 할인쿠폰 받아가세요!

News/콘텐츠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23. 10. 17. 18:00

본문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 tv 고객님!

 

입소문을 타고 올여름 깜짝 흥행에 성공한 로맨틱 코미디 <달짝지근해: 7510>B tv에 찾아왔어요.

 

지금 B tv에서 <달짝지근해: 7510>를 구매하시면 추첨을 통해 영화 할인 쿠폰 증정까지!

 

B tv 고객님을 위한 <달짝지근해: 7510> 런칭 이벤트를 한번 알아볼까요?

 

 

 

 

#<달짝지근해: 7510> 런칭 이벤트

 

1025일 수요일까지 B tv에서 <달짝지근해: 7510>을 구매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2,000께 영화를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영화 VOD 5,500원 할인 쿠폰을 드립니다!

 

B tv에 찾아온 <달짝지근해: 7510>, 어떤 영화일지 간략한 줄거리를 함께 살펴볼까요?

 

 

 

 

#달짝지근해: 7510

OMG! 세상에 이런 맛이?!


감독 : 이한

주연 : 유해진, 김희선, 차인표, 진선규, 한선화, 정다은

 

언제나 정해진 루틴에 맞춰 사는 천재적인 미각의 제과 연구원치호’(유해진).

 

치호는 형 석호’(차인표)의 도박 빚을 대신 갚기 위해 은행에 방문합니다.

 

은행에서 만난 상담사일영’(김희선) 아이와 놀아주는 치호를 보고 그에게 호감을 표현합니다.

 

 

 

빚을 갚은 치호가 돌아가는 , 치호를 뒤쫓아 가던 일영은 계단에서 넘어지고 말죠.

 

치호는 그런 일영을 업고 달려가다 체력 저하로 기절하게 되는데요.

 

과자를 많이 먹어 영양실조 판정을 받은 치호에게 일영은 밥을 먹어야 한다며 김밥을 함께 먹습니다.

 

이후 치호와 일영은 서로의 밥 친구로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게 되죠.

 

 

 

거침없이 표현하는 일영에게 심장이 막! 뛰기 시작한 치호는 사랑을 느낍니다.

 

일영의 권유에 건강을 위해서 제과 연구원 일을 그만두기로 하죠.

 

하지만 주변 인물들의 거센 반대가 이어지며 둘의 사랑에는 위기가 찾아옵니다.

 

 

 

시작하기도 전에 흔들리게 된 두 사람, 고난과 역경 이후 둘의 사랑은 어떤 맛이 나게 될까요?

 

한국 영화의 새로운 흥행 다크호스 <달짝지근해: 7510>, 지금 바로 B tv에서 확인하세요!

 

 

 

 

<달짝지근해: 7510><밀수>, <비공식작전>, <더 문>, <오펜하이머>

대작들 사이에서 개봉하게 되면서 개봉 당시에는 큰 관심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후 입소문이 나면서 로맨틱 코미디의 반란이라는 이례적인 성과로 평가받았다고 해요.

 

 

배우 유해진의 로맨틱 코미디 도전, 믿고 보는 배우들의 케미, 깜짝 카메오까지!

 

지금 B tv에서 <달짝지근해: 7510>를 구매하시고 5,500원 할인 쿠폰 받아가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