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언제나 어디서나 골라보는 재미가 있다! "B tv mobile 즐기기(2)"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3. 3. 11. 11:22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 SK브로드밴드의 귀염둥이 Blog지기 입니다. 오늘도 여러분께 알찬 소식을 알려드리기 위해서 스피드하게 달려왔답니다. 지난 시간에는 Blog지기와 함께 B tv mobile을 즐기는 첫 번째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다들 편리하게 B tv mobile을 사용해보셨나요? 전혀 어렵지 않다는 것을 모두 느끼셨을거예요! 그럼 오늘은 그 첫 번째 시간을 이어 B tv mobile을 즐기는 방법 두 번째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B tv mobile을 아직 설치/사용 안해보신 분들은 요기[(B tv mobile 즐기기(1)]를 눌러주시고요, 두번째 시간을 시작하도록 할께요! 시작하도록 할게요^.^  B tv mobile에서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보시면 오른쪽 아래부분에 (+)로 표시된 부분이 보이실텐데요, 이 부분을 터치해주세요! 그럼 오른쪽에 4가지의 아이콘이 슝 ~ 하고 나타납니다. 요즘 공통으로 사용되는 공유아이콘이 보이시나요? 공유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공유아이콘을 클릭하면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시청중인 방송 정보를 지인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단말기에 설치된 메시징 앱 목록이 보여지고 등록된 친구들을 선택하여 방송정보 링크를 전송합니다. Blog지기는 카카오톡으로 전송해보았는데요 ~ 링크가 짠! 전송됩니다. 지인이 전송된 링크를 클릭하면 애플리케이션 설치 유무에 따라 바로 실시간 방송화면으로 이동하거나 애플리케이션 설치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렇게 다른 사람과 함께  B tv mobile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니 정말 좋은 것 같죠!

 

 

 B tv mobile은 TV로 재생하는 것도 가능하다는 사실@_@ TV로 재생하기 위해서는 셋톱박스 연결이 필요한데요, 셋톱박스에서 인증번호 발급 후 단말기에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TV와 모바일 설정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 제조사 별로 최대 4대의 단말기를 연동하여 이어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B tv mobile에서 찾는 프로그램 혹은 VOD가 있다. 어떻게 찾을지 막막하시다고 느끼시는 분들 걱정하지마세요^.^ 메뉴에서 검색이 가능하답니다. 검색어 입력 시 연관검색어 노출로 다양한 검색 결과가 노출되기 때문에 여러분이 찾고 있는 정보도 쏙! 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 시 VOD/실시간/인물 카테고리로 구분하여 콘텐츠와 연관된 검색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Blog지기는 B tv의 자랑 뽀통령 "뽀로로"를 검색해보겠습니다. 아래 연관검색어가 함께 뜨죠? 해당 컨텐츠를 클릭하면 방금 알려드렸듯이  VOD/실시간/인물 카테고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나 검색 결과가 없을 경우에는 유사 콘텐츠를 추천하여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자, 오늘은 지난시간에 이어 <콘텐츠 공유하기, TV로 재생하기, 메뉴 내 검색>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마찬가지로 아주 어렵지 않게 따라오셨을거라고 생각됩니다^^ 혹시 모르는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통해 Blog지기에게 알려주세요. Blog지기가 신속하게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Blog지기와 함께 B tv mobile을 즐기는 방법 마지막 시간이 남아있으니 다음 시간을 기대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