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아이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바른 육아의 TV 시청 습관 키즈존


2017.11.03 14:00

아이들에게 올바른 TV 시청 습관을 길러주는 것은 정말 중요한 일입니다. 부모님의 입장에서는 육아로부터 약간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고마운 존재지만 아이가 TV에 중독되지 않고 유익한 시간이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을 텐데요 SKB는 고객님들께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키즈 콘텐츠' 신규 서비스를 출시하고 기존 콘텐츠 역량도 개선하며 영향력을 넓혀나가고 있습니다.



# 아이학습까지 맡길 수 있어 ’MOM 편한’ B tv 키즈존



전 세계 엄마들이 인정한 ‘Little baby Bum’, ‘Chu Chu TV’이라는 유튜브 채널이 있습니다. 채널에 업로드되어 있는 영어 노래를 매일 10분씩 한편 반복 기능을 활용해 들려주세요~ 아이들이 정말 자연스럽게 영어 습득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음악치료 전문가가 만든 '플레이 송스' 가이드에 따라 아이들과 놀아주면 아이의 인지/언어/신체/정서 등의 통합 발달을 도울 수도 있습니다.



# 아이 시청까지 관리해 줘서 ’MOM 편한’ B tv 키즈존

 


아이와 하루에 시청할 수 있는 시간을 약속하고 캐릭터 친구들이 아이에게 유익한 TV 시청을 안내해 줍니다. 그리고 간혹 아이들이 시청하기 적절하지 않은 영상이나 포스터 노출이 신경 쓰였다면 '키즈 안심 모드'로 설정해 부팅하면 키즈존으로 바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 아이들에게 유익한 것만 보여주니까 ’MOM 편한’ B tv 키즈존



TV를 켜면 나오는 영상이나 포스터들이 우리 아이가 보기에는 적절치 않아 걱정되고 신경쓰이셨나요? 키즈 안심모드를 설정하면 키즈존으로 바로 시작이 되어 유해컨텐츠에 노출이 걱정이 없습니다. 아이들에게 유익한 정보만 보여주세요!



# 캐릭터를 내맘대로~ ’MOM 편한’ B tv 키즈존



9살 첫째의 완소 ‘레이디버그’, 한글을 모르는 3살 둘째가 좋아하는 ‘뽀로로’, 엄마의 학습 도우미 ‘지니키즈’ 를 모두 만날 수 있는 키즈존! 아이들이 자주 시청하는 콘텐츠는 자동 이어보기가 지원되어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먼저 만나보도록 순서를 조정해두면 엄마의 도움 없이도 아이 스스로 키즈존을 즐길 수 있습니다.


# 결제 부담없이 무제한 봐서 ’MOM 편한’ B tv 키즈존

 


아이 학습을 위하는 부모님이시라면 ‘EBS키즈’, ‘지니키즈’, ‘BBC키즈’ 부터 아이 놀이를 위한 뽀로로, 핑크퐁, 캐리까지 약 14,000편의 키즈존의 모든 콘텐츠를 개발 과금의 번거로움 없이 저렴하게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슈퍼키즈클럽' 월정액에 가입해 보세요. 그리고 ‘슈퍼키즈클럽’ 월정액에 가입했다면 유튜브 대신 SKT 스트리밍 서비스인 oksusu를 열어 집 밖에서도 월정액 콘텐츠를 그대로 누릴 수 있다는 것도 꼭 참고하세요. 



무엇이든 쉽게 영향을 받는 아이들의 특성상, TV 역시 편의성뿐만이 아닌 여러 가지 요소가 고려되어야 하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올바른 TV 시청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SKB는 키즈존을 통해 아이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바른 육아의 도구로서, 그리고 엄마에게는 휴식이 될 수도 있는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