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 대박찬스! B tv에서 최신영화 85%할인가로 사아아앍! <B tv 블랙 프라이데이> 평생소장영화 추천!

2018.11.16 19:14


11월의 대축제,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B tv가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11/16(금)~12/2(일)까지 인기영화, 최신영화, 명작영화 등 최대 150편의 VOD 콘텐츠들을 최대 85%까지 할인해주는 역대급 찬스를 제공하는데요.


2018년 쌍천만 신기록으로 한국인의 눈시울을 적셨던 <신과 함께> 시리즈부터 ‘故김주혁’의 유작으로 남은 <독전>, 스티븐 스필버그의 클라스를 실감할 수 있었던 <레디 플레이어 원>까지. 


지금부터 B tv 블랙 프라이데이에 꼭 구매해야 할 텅장각 작품들을 만나볼게요.



1. 따끈따끈한 인기 신작, 반값 할인!


#신과 함께 - 인과 연


전작 <신과 함께 - 죄와 벌>에 등장했던 저승차사들의 천 년 전 비밀을 밝히는 작품 <신과 함께- 인과 연>.


천 년 동안 48명의 망자를 환생시킨 저승 삼차사는 마지막 한 명만 더 환생시키면 새로운 삶을 얻을 수 있는 기로에 서 있습니다. 


하지만 ‘강림’은 원귀였던 ‘수홍’을 자신들의 마지막 귀인으로 정하는 이해할 수 없는 선택을 하고, 저승법 상 원귀는 소멸되어야 마땅하나 ‘염라’는 뜻밖의 조건을 내걸며 강림의 제안을 수락합니다.




그러나 ‘염라’가 내건 조건은 ‘성주’가 버티고 있어 저승 차사들이 가는 족족 실패하는 노인 ‘허춘삼’을 ‘수홍’의 재판이 끝나기 전까지 데려오는 미션 임파서블 급의 조건이었는데요.


영문도 모른 채 ‘허춘삼’을 데리러 이승으로 내려간 ‘해원맥’과 ‘덕춘’은 ‘성주’의 막강한 힘 앞에 속수무책으로 꼬리를 내리고 맙니다.


그러던 중, 그들은 우연히 ‘성주’가 천 년 전 자신들을 저승으로 데려갔던 저승 차사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이를 빌미로 ‘성주’와 거래를 시작하게 되죠. 


이승과 저승, 현재와 과거를 오가는 스펙타클한 스토리로 쌍천만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작품 <신과 함께 - 인과 연>.


블랙 프라이데이엔 B tv에서 <신과 함께 - 인과 연>을 50% 할인된 가격 5,000원에 득템해보세요!



■ <신과 함께 - 인과 연>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신과 함께 인과 연”이라고 말해 보세요



#독전


귓가를 울리는 마지막 총성으로 화제가 되었던 영화 <독전>.

또 <독전>은 일박이일 속 구탱이형 ‘故김주혁’의 유작이자 인생작으로 남아 더욱 의미가 큽니다.


‘이선생’은 아시아 최대 마약 조직의 수장이면서 실체를 드러내지 않는 거물로 형사면 형사, 조직이면 조직에게서 끊임없는 추적을 당합니다.


어느 날, 의문에 폭발 사고가 난 뒤 오랫동안 마약 조직을 추적해온 형사 ‘원호’ 앞에 조직의 후견인 ‘오연옥’과 버림받은 조직원 ‘락’이 나타나면서 영화는 끝없는 미궁 속으로 질주를 시작하는데요.




‘원호’는 그들과 한 배를 타면서 아시아 마약 시장의 거물 ‘진하림’과 조직의 숨겨진 인물 ‘브라이언’을 만나게 되고, 그 실체에 대한 결정적 단서를 잡기 위하여 직접 ‘진하림’이 되어 ‘이선생’을 뒤쫓게 됩니다.


특히 <독전>은 박진감 넘치는 연출과 몰입할 수밖에 없는 스토리도 한몫을 했지만, ‘보령’역을 맡았던 ‘진서연’과 농아남매 역을 맡았던 ‘김동영’과 ‘이주영’의 씬스틸로 영화의 숨은 재미를 더했는데요. 


끝까지 의심의 끊을 놓을 수 없었던 영화 <독전>, 이번 기회를 통해 반값으로 소장해보세요!



■ <독전>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독전”이라고 말해 보세요




2. 일주일 동안 2천원, 기간 한정 세일 띵작!


#레디 플레이어 원


화려한 연출은 옵션, 시간 순삭은 덤이라고 느껴질 만큼 압도적 영상미를 자랑한 <레디 플레이어 원>은 SF의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의 작품이라는 것과 더불어 20세기를 대표하는 대중문화 아이콘들을 찾아보는 재미가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았던 작품입니다.


로그인하는 순간 모든 것이 현실이 되는 2045년. 암울한 현실과 달리 가상현실 오아시스에서는 누구든 원하는 캐릭터로 어디든지 떠날 수 있고 상상하는 모든 게 가능한 덕분에 주인공 ‘웨이드 와츠’ 역시 오아시스에 접속하는 것을 유일한 낙으로 여기게 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오아시스의 창시자인 ‘제임스 할리데이’는 자신이 가상현실 속에 숨겨둔 3개의 미션에서 우승하는 사람에게 오아시스의 소유권과 막대한 유산을 상속한다는 유언을 남기고, 그가 사랑했던 80년대 대중문화 속에 힌트가 있음을 오아시스 내 모든 이용자에게 공표하는데요.


이때 ‘웨이드 와츠’는 첫 번째 수수께끼를 푸는데 성공하게 되면서 세간의 주목을 받게 되고, 덩달아 오아시스를 차지하기 위해 나선 ‘IOI’라는 거대 기업에게 목숨을 담보로 한 추적에 시달리게 됩니다.


모두의 꿈과 희망이 되는 오아시스를 지키기 위해 꼭 우승을 하고 싶어진 ‘웨이드 와츠’, 그의 숨막히는 역전극 <레디 플레이어 원>을 단돈 2천원에 B tv에서 만나보세요!



■ <레디 플레이어 원>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레디 플레이어 원”이라고 말해 보세요



#램페이지


엄청난 스케일, 짜릿한 액션 쾌감, ‘드웨인 존슨’의 주연으로 두 배가 된 스릴감을 느낄 수 있는 영화 <램페이지>.


초거대 괴수들로 혼란한 도시, 유인원 전문가 ‘데이비스’는 사람들은 멀리하지만 어릴 때 구조해서 보살펴 온 영리한 알비노 고릴라 ‘조지’와 특별한 감정을 공유하며 일상을 보냅니다.


그러던 어느 날, 유순하기만 하던 ‘조지’가 의문의 가스를 흡입하면서 상상을 초월하는 크기의 괴수로 변해 광란을 벌이고, 때문에 도시는 아수라장이 되고 마는데요.




사실 ‘조지’가 괴수로 변한 이유는 재벌기업이 우주에서 무단으로 감행한 ‘프로젝트 램페이지’라는 유전자 조작 실험이 잘못되면서 지구로 3개의 병원체가 추락했고, 이로 인해 ‘조지’뿐만 아니라 가스를 마신 늑대와 악어 역시 끝도 없이 거대해져 미국 전역을 쑥대밭으로 만들어 버립니다.


그러나 ‘조지’를 포기할 수 없는 ‘데이비드’는 괴수들을 상대로 범지구적인 재앙을 막고 변해버린 ‘조지’를 되돌리기 위하여 해독제를 찾아 나서기로 결심하는데요.


심장이 쫄깃해지는 액션 덕분에 한순간도 마음을 놓을 수 없는 <램페이지>는 흡사 고질라와 비슷한 영화 같기도 하지만 ‘드웨인 존슨’과 초거대 괴수의 케미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합니다.


업무로 지친 저녁, B tv에서 간식값으로 <램페이지>를 구매하고 소소한 힐링을 즐겨 보시는 건 어떨까요? 분명 넘치는 스릴감에 하루의 스트레스가 모두 사라질 거랍니다!



■ <램페이지>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램페이지”이라고 말해 보세요




3. 스테디셀러 한국영화, 3천원 할인가로 모실게요~


#청년경찰


“짭새야~!”를 부르짖으며 줄행랑을 치던 ‘박서준’과 허당미 낭낭한 ‘강하늘’의 환상 콜라보를 만날 수 있는 <청년경찰>.

의욕 충만 ‘기준’과 이론 100단 ‘희열’은 경찰대학교에서의 만남으로 둘도 없는 친구가 됩니다.


하루는 외출을 나왔다가 우연히 납치 사건을 목격하게 된 둘은 학교에서 배운 대로 지체없이 경찰에 신고하지만 복잡한 절차와 증거 부족으로 수사는 진척을 보이질 않는데요.




이에 답답함을 느낀 두 예비 경찰은 직접 수사에 나서기로 결심하고, 생각보다 더 무서운 전개로 흘러가는 납치사건에 놀란 가슴을 부여잡으며 사건의 실마리를 하나씩 풀어갑니다.


하지만 실전 수사는 학교에서 배웠던 것만큼 녹록치가 않고, 수사 차원에서 들린 귀파방은 마치 참새가 방앗간에 온 것 마냥 안락함을 주어 수사는 점점 첩첩산중으로 흘러가는데요. 


오직 범인을 잡겠다는 일념 하나로 시작된 혈기왕성 예비 경찰들의 좌충우돌 수사기 <청년경찰>,

블랙 프라이데이엔 B tv에서 3천원 초특가로 만나보세요!



■ <청년경찰>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청년경찰”이라고 말해 보세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오달수’, ‘김명민’, ‘김지원’까지 명품 배우 군단으로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었던 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목에 두 개의 이빨 자국이 난 채 죽은 시체, 심장을 관통한 화살촉에 새겨진 글자도 모자라 기이한 불에 사람들이 타 죽는 기상천외한 사건들이 계속되자 명탐정 ‘김민’과 그의 찰떡 파트너 ‘서필’은 수사에 착수하게 됩니다. 


사건을 조사하기 위하여 현장을 답사하던 그들은 사건 현장에서 기억을 잃은 여인을 계속해서 마주치게 되고, 직감 같은 내공으로 그녀가 사건의 실마리임을 파악하여 사건을 쫓기 시작하죠. 




그러나 범인은 이상하게도 자꾸 단서를 남기고, 이에 예고 살인을 의심하게 된 그들은 범인보다 서둘러 다음 목표물을 찾기로 하지만,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자 ‘흑도포’와 의문의 자객들은 사사건건 그들의 수사를 방해합니다.


칠전팔기, 심기일전하며 수사를 이어나가는 ‘김민’과 ‘서필’은 이후 모든 귀(鬼)들의 힘이 가장 세지는 보름에 다음 살인이 일어날 것을 예측하고, 혼신의 힘을 다하여 사건을 막기에 이르는데요.


조선판 드라큘라를 만날 수 있었던 소장각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비티비에서 더욱 저렴하게 겟하세요!



■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라고 말해 보세요



여기까지 만나본 구매각, 지름각, 텅장각 B tv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이 외에도 드라마, 영화 패키지 등 150편의 소장용 VOD를 최대 85% 할인가로 만날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최애작을 더욱 저렴하게 소장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