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3.18 18:23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색다른 체험, B 박스 !’ 이벤트

“영상통화부터 추억 공유까지… B박스 안에 다 있다!”

SK브로드밴드, ‘색다른 체험, B 박스 !’ 이벤트

- 3월 15~16일 여의도 IFC몰에서 B박스 이색 체험 행사 진행

- 대형 B박스 모양의 이색 체험 존 눈길··· B박스 새로운 스마트 홈 서비스 인기몰이

- B박스 홈 모니터링, TV영상통화, 패밀리 보드 등 직접 체험

색다른 체험, B box 이벤트

SK브로드밴드(대표 안승윤, www.skbroadband.com)가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에게 B박스로 사랑을 전하는 ‘색다른 체험, B박스 !’ 이벤트를 지난 15일과 16일 양일 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SK브로드밴드가 선보인 신개념의 스마트 홈 서비스인 ‘B박스(B Box)’ 론칭을 기념해 고객들이 이색적인 체험 공간에서 B박스의 고화질 TV 영상통화와 패밀리보드, 홈 모니터링 등의 서비스를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체험 이벤트다.

 

이날 주말을 맞아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은 공중에 설치된 이색적인 대형 B박스 체험 존에서 TV의 대형화면을 통해 가족,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하고 추억을 만드는 색다른 시간을 가졌다.

 

또 사진이나 영상을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는 B박스의 패밀리 보드 기능과 스마트폰으로 집안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홈 모니터링 등 B박스의 다양한 스마트 홈 기능을 체험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B박스를 대형으로 제작한 이색적인 모양의 체험 공간에서 다양한 B박스의 기능을 사용해보고 푸짐한 선물을 받는 등 높은 호응을 보였다.

 

SK브로드밴드가 국내 인터넷TV(IPTV) 업계 최초로 선보인 B박스는 홈서비스와 미디어 서비스를 융합한 차별화된 스마트 홈 서비스다. 기존의 실시간 방송, 주문형비디오(VOD) 서비스는 물론 TV의 대형화면을 통한 고화질의 영상통화와 홈모니터링, 패밀리 보드 등의 서비스를 집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처음 접하는 B박스의 다양한 스마트 홈 서비스를 눈으로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이색적인 전시 부스를 구성해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며 “TV를 이용한 영상통화와 홈 모니터링 등 B박스의 차별화된 기능이 높은 관심을 받았다”고 말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