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7.24 17:28

SK브로드밴드, UHD 콘텐츠 활성화 위해 B tv UHD 소셜 무비 페스티벌, B tv UHD 영화제작소 개최

SK브로드밴드, UHD 콘텐츠 활성화 위해

B tv UHD 소셜 무비 페스티벌,

B tv UHD 영화제작소 개최

 
-영화감독과 고객이 함께 만드는 고객참여형 소셜무비 페스티벌
-영화제작 원하는 개인과 팀에 제작비와 촬영장비 지원

 

SK브로드밴드(사장:안승윤 www.skbroadband.com)는 UHD 콘텐츠 활성화를 위해 B tv UHD 소셜무비 페스티벌과 B tv UHD 영화제작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개인이나 팀은 24일부터 8월 20일까지 B tv UHD 홈페이지(www.btv-uhd.co.kr)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B tv UHD 소셜무비 페스티벌은 영화감독이 기획한 스토리에 고객들이 각 씬을 촬영하는 형식의 고객참여형 소셜무비로 제작된다.


광복절 특사, 신라의 달밤을 연출한 김상진 감독과 접속, 텔미썸딩의 장윤현 감독이 두 편의 영화를 기획하고 고객들이 참여하는 형태이다.
 
참여를 원하는 개인은 두 감독이 공개한 시나리오를 보고 원하는 개별장면을 UHD촬영이 가능한 휴대폰이나 UHD카메라로 촬영 후 공모하면 된다. 감독들은 참여자들이 촬영한 영상을 취합해 소셜무비를 완성한다.
 
한편 B tv UHD 영화제작소는 UHD 영화제작에 관심이 있는 참여자가 제출한 시놉시스와 포트폴리오를 평가해 30개의 개인이나 팀을 선발한다. B tv가 UHD영화제작비와 영상장비까지 모두 지원한다. SK브로드밴드측은 “정형화된 공모전이 아닌 제작자들이 정말 원하는 지원에 초점을 맞췄다”고 영화제작소 개최의 의미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UHD 콘텐츠 활성화 위해 B tv UHD 소셜 무비 페스티벌, B tv UHD 영화제작소 개최


Posted by SK브로드밴드
TAG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