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2. 2. 15:07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B tv 골프, 영화, 음악 등을 추가한 178개 全채널을 월 1만 4천원에 이용가능한 ‘B tv 프라임’ 상품 출시

SK브로드밴드 B tv

골프, 영화, 음악 등을 추가한 178채널을

14천원에 이용가능한 B tv 프라임 요금제’출시

 

- 고객선호 채널 강화한 Btv 178채널을 월 14천원에 서비스

- 영화, 해외드라마 등 무료 VOD 7만 여편 이상으로 확대

 

 

SK브로드밴드(사장 : 이인찬 www.skbroadband.com) 기존 B tv 표준형 상품에서 고객선호 채널 15개를 추가한 B tv 프라임’을 2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B tv 프라임은 B tv 스마트 상품과 비교해 골프, 영화, 음악 전문채널 뿐만 아니라 일본/중국드라마, 연예오락, 교양, 글로벌 채널 등의 25 채널이 더해진 178 채널을 제공하면서도, 1 4천원(초고속결합, 3 약정기준) 경제적인 요금으로 이용할 있는 서비스이다.

 

 B tv 프라임은 고객 선호채널 확대와 합리적인 요금의 결합으로 설명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운영하면서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의 수요가 있다는 사실에 주목해 B tv프라임 상품을 기획했다. 여기에 1 4천원의 합리적인 요금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고객선호도가 높은 영화, 미드/영드 시리즈, BBC다큐 무료 VOD 7 여편 이상으로 대폭 확대하여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 비용없이 이용할 있도록 고객의 선택권을 강화하였다.

 

 양승천 SK브로드밴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을 합리적인 요금으로 선보이는 B tv프라임은 프리미엄 채널에 대한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탄생했다”면서 “회사는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하고 높은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 tv프라임 요금제

 (초고속+IPTV 결합요금 기준)


 


Posted by SK브로드밴드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