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년 2월호 B tv 매거진] 한편 한편 공들인 최신작이 한 가득!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5. 2. 5. 11:30

본문

[2015년 2월호 B tv 매거진] 한편 한편 공들인 최신작이 한 가득!

안녕하세요! B tv 매거진 소식과 함께 온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이번 2월은 민족 대 명절’설날’, 연인간의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졸업식’ 등 가족·친구들이 다함께 기뻐할 수 있는 기념일이 유독 많이 있는 특별한 한 달인데요, 이번 B tv 매거진 2월호에는 이러한 기념일들을 맞아 온 가족들이 함께 볼 수 있는 웃음과 감동의 코믹 휴먼드라마인 <허삼관>부터 대세남 김우빈과 연기파 배우 김영철이 출연하는 <기술자들> ,그리고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만들던 공간 상의원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상의원>부터 발렌타인 기념 연인들이 보면 좋을 영화 <오늘의 연애>, 이외에도 설 연휴 볼만한 영화 애니메이션 11편추천소식 까지 다양한 영화 소식들을 담아보았습니다. 또한 영화 소식 외에도 겨울철 정전기 현상 예방법과 같은 생활정보 소식, 최신 문화계 뉴스 사람 소식을 전하는 TREND뉴스까지 빵빵하고 볼만한 정보들을 이번 B tv매거진 2월호에 꾹꾹 눌러 담았습니다. 그럼 2015년 2월의 B tv매거진도 놓치지 않길 바라며 이상으로 Blog지기는 물러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