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13 17:05

SK 집전화 통화 무제한 및 기본료 무료 프로모션 시행

“집전화 이젠 요금 걱정 없이 사용 하세요”

 

B tv 이용 고객 대상으로 <집전화 무제한> 상품 기본료 무료 혜택 제공

 

유무선 결합과 상관없이 신규 집전화 고객에게도 기본료 무료 혜택 제공

 

매일 30(시내/15) 집전화 사용고객 연간 56만원 절감 가능

 

                                                                                * 3년 약정 기준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 이인찬 www.skbroadband.com)는 오는 630일까지 자사 IPTV 가입고객에게 <집전화 무제한> 상품을 기본료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4월 국내 최초로 출시된 SK브로드밴드의 <집전화 무제한> 상품은 SK집전화 가입자간 유선 통화는 제한 없이 무료통화가 가능하고 타사 집전화 사용자와도 시내외 구분 없이 매월 5천분 동안 무료 통화할 수 있는 상품이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B tv와 인터넷을 이용하는 고객이 집전화를 신규 가입하게 되면 <집전화 무제한> 상품을 기본료 없이 이용할 수 있어 가계 통신비를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다만 <집전화 무제한> 상품은 유선 전화간 음성통화를 제외한 이동전화로의 통화료는 별도 발생하며, 10초당 시내전화 14.5, 인터넷전화 11.7원 수준 이다.

SK브로드밴드는 또한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유무선 및 IPTV 결합 없이 신규 가입 집전화 고객(3년 약정)에게도 기본료(일반전화 1천원,인터넷전화 2천원)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는 표준요금제에 가입한 집전화 고객이 매일 하루 30(시내 15/시외 15)씩 통화할 경우 1년에 564천원의 요금이 발생하는데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초고속인터넷과 IPTV를 결합해 <집전화무제한> 상품에 가입할 경우 이 비용을 모두 절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번호이동제도 시행으로 통신사를 변경해도 현재 쓰던 집전화 번호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고 발신자번호표시(CID/1천원 상당)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집전화 전환가입을 통해 가계통신비를 절감하는 좋은 기회라고 강조했다.

 

SK브로드밴드 양승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국가고객만족도(NCSI) 5년 연속 1위 달성을 계기로 고객감사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 차원에서 마련했다”며 “특히 무관심하게 방치돼 있는 집전화 상품 변경만으로 가계 통신비를 줄일 수 있어 고객들에게 더 많은 긍정적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