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vN <꽃보다 할배>와 함께 떠나는 그리스 여행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5. 4. 30. 11:30

본문

tvN <꽃보다 할배>와 함께 떠나는 그리스 여행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가장 화제가 되는 예능프로그램을 소개하고 그 안에서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정보도 함께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방영 전부터 황혼의 배낭여행이라는 색다른 콘셉트로 주목 받았던 꽃보다 할배입니다. 지난 2014년 스페인 편을 마치고 여러분께 다시 찾아온 꽃보다 할배 in그리스편! 방영되자마자 케이블/위성/IPTV 통합 가구 평균 8.6%, 최고 10.1%(닐슨코리아,유료플랫문 기준)을 기록하며 5주 연속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할 정도로 그 인기는 하늘을 찌르고 있는데요, Blog지기와 함께하는 그리스 여행! 지금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D

 

 

 꽃보다 할배 프로그램 소개

 

꽃보다 할배 프로그램 소개 이미지

 

먼저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아는 것이 좋겠죠? 이 프로그램은 <1 2일>을 연출했던 나영석 PD와 이우정 작가의 조합이 담긴 tvN의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일명 여행하기 딱 좋은 평균나이 76세의 이순재, 신구 등 다양한 배우출신의 출연진들이 프랑스, 대만, 스페인 등 세계 곳곳을 여행하며 이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풀어내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는 보는 이들의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사로잡고 있는데요,  지난 2013 7월 이서진과 할배 들이 유럽 &대만으로 여행가는 시즌1편이 방영되자마자 케이블임에도 불구하고 지상파 못지 않은 높은 시청률을 보며 화제가 되었으며 2014년 스페인편이 마지막으로 방영된 이후 지난 3 27일 그리스 편으로 4번째 시즌이 새롭게 문을 열며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코스1. 두바이


두바이 아쿠아리움 이미지

<꽃보다 할배>에 나온 첫 번째 여행지 ‘두바이입니다. 이곳은 할배들의 최종 목적 여행지인 그리스를 가기 전에 3일동안 경유한 곳인데요머무는 동안 그리스 못지 않은 경치와 화려함이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았습니다위 이미지는 세계 최고의 면적을 자랑하는 두바이몰의 아쿠아리움으로 이 또한 세계에서 가장 큰 면적을 자랑합니다. 또한 따로 입장료를 내지 않고도 구경할 수 있다고 하니, 여행을 계획 중에 있으시다면 쏠쏠한 정보가 되겠죠? 

두바이 음악분수 이미지 

두바이 몰 앞에 있는 음악 분수 또한 여행 중 놓쳐서는 안될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데요, 규모가 큰 쇼핑몰 답게 음악 분수 또한 불꽃놀이에 가까운 커다란 스케일을 자랑합니다.

 

두바이 사막투어 이미지

 

두바이 사막투어 이미지

두바이의 관전포인트 또 한가지! 화려함 뒤에 숨어있는 매력 요소로 바로사막이 아닌가 싶습니다. 끝이 없으며 자칫하면 황량해 보이기 쉬울 수 있지만 자연의 경이함과 그 정적임이 감동적으로 다가옵니다. 꽃보다 할배의 출연진들 또한 눈을 떼지 못하며 매력에 매료되었습니다. 배우 이순재씨는 또한 두바이를 보며 사막 속에서 오아시스란 신기루를 보던 사람들이, 사막 위에 신기루를 직접 세웠다고 말하기도하였는데요, 항상 무엇을 보든지 사색에 잠기는 모습이 인상 깊습니다. 숨어있었던 자연의 경관, SK브로드밴드와 함께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코스2. 그리스 아테네

 

그리스 디오니소스 극장 이미지

, 이제 본격적으로 그리스 탐험을 해보도록 할까요? 꽃보다 할배들이 그리스에서 가장 먼저 발을 내딛은 곳은 수도 아테네인데요, 이 중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 바로 '디오니 소스 극장'입니다. 이곳은 연극의 신이자 술과 축제의 신 디오니소스의 이름을 딴 그리스에서 가장 오래되 야외 원형 극장으로 고대 그리스 희곡의 근원지이자 고대그리스 3대 비극작가(소포클래스,아이스킬로스,에우리피데스)를 탄생시킨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출연진들의 대다수가 배우이기 때문에 할배들을 포함한 출연진들이 감명 받은 모습 또한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스 파르테논 신전 이미지

이곳은 그리스의 신 아테나를 모셨던 파르테논 신전인데요, 수학자 피타고라스가 발견한 자연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율 황금 비율을 무려 2,500년 전에 건물 모든 곳에 이 비율을 적용하였다고 하니 놀라움을 감출 수 가 없습니다. 일반인의 눈으로 볼 때 세상에서 가장 안정적인 건물이라고 하네요,

그리스 파나티나이코스 이미지

이후 간 곳은 '파나티나이코스'라는 근대 올림픽 경기장이였는데요, 과거 고대 올림픽 당시에 황제가 있었던 자리답게 말도 안되는 커다란 규모를 자랑합니다. 이곳에서 최지우와 함께 할배들이 달리기 시합하는 장면도 있다고 하니 B tv와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코스3. 메테오라

 

트리아도스 수도원 이미지

꽃보다 할배의 넷째 날과 다섯 째 날은 그리스 테살리아 지방에 있는 수도원 메테오라에서의 이야기를 담았는데요, 1988년 유네스코 세계복합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그리스의 숨겨진 보물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장관을 자랑합니다. 울퉁불퉁하게 올라온 산과 꼭대기의 수도원, 그리고 아래 내려다 보이는 풍경이 조화되어 하늘위의 수도원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넓은 벌판에 우뚝 솟아오른 바위들 꼭대기에 위태위태하게 자리 잡고 잇는 모습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멋진 예술 작품이라는 느낌이 들게도 합니다.  

그리스 트리아도스 수도원 이미지

이곳에 있는 수도원은 모두 들어가볼 순 없는데요, 이 중 '트리아도스 수도원'으로 발걸음을 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테오라 중 가장 오래된 수도원으로 14세기 때 최초 창건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또한 영화 <007 포유어아이즈 온리>의 엔딩씬에서도 나왔다고 하네요,

 

 

 

꽃보다 할배 세부 여행 이미지

위 이미지는 지금까지의 세부 여행지인데요, 앞으로 남은 일정들이 기대되지않나요? 그리스로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위 여행지처럼 코스를 짜는 것도 함께 추천드립니다!

 

 

'꽃보다 할배 in그리스편'으로 살펴보는 그리스 여행! 재밌게 즐기셨나요?! Blog지기는 답답한 일상속 마치 여행을 간 듯이 힐링되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웃음과 감동, 힐링 모두 잡고 싶은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오늘 포스팅을 다시 한번 주목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현재 B tv에서는 꽃보다 할배부터 식샤를 합시다2 등을 시청할 수 있는 CJ E&M 월정액에 신규 가입하거나 월정액 가입 유지시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또는 외식 상품권을 드린다고 하니 이 기회 또한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 바로가기 클릭) 그럼 다음에는 더욱더 알찬 여행지와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이상으로 Blog지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