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가 제공하는 5월 B tv 매거진 + 5월달 월페이퍼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5. 5. 8. 11:30

본문

B tv가 제공하는 5월 B tv 매거진 + 5월달 월페이퍼

 

안녕하세요. B tv매거진 소식과 함께 찾아온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5월은 어린이날,어버이날,스승의 날 등 가족,가까운 지인과 함께하는 날이 많은 달입니다. 산이나 들판, 그리고 하늘까지 맑고 푸르른 기운이 가득한데요, 이번 5월 매거진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매이션부터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정보와 함께 찾아왔습니다! 그럼 5월 B tv매거진을 만나보도록 할까요?

 

B tv매거진 5월호와 함께 눈물나게 재밌는 최신 영화를 만나보세요

B tv매거진 이미지

이번 5월호의 메인이미지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애니메이션<도라에몽:스탠바이미>가 차지 하였네요! 지난 2월에 개봉한 도라에몽 극장판 <도라에몽:스탠바이미> 소식을 담은 것은 물론 겁없는 청춘들의 이야기<스물>부터시원하게 달리고 화끈하게 부수는 액션영화<분노의 질주: 더 세븐>,자랑스런 우리 아버지의 모습을 따뜻하고 감동적으로 담아낸 <국제시장>,최고의 스펙타클 영화<호빗:다섯 군대 전투>, 죽음을 부른 SNS이야기 <소셜포비아>까지 다양하고 새로운 소식을 B tv 매거진에 꾹꾹 눌러 담았는데요, 이외에도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는 드라마<프로듀사>까지  영화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화<소셜포비아>의 배우 변요한과 이주승,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화정>의 비밀스런 매력의 배우 이연희의 인터뷰, 봄밤의 영화음악 산책, 전남 고흥반도 봄꽃여행, 서울 도심에서 별자리 여행, 오독오독 씹히는 바다의 맛 조갯살톳밥 요리법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더욱더 자세한 소식을 만나보고 싶으시다구요? B tv매거진과 함께 해보세요! 아래 <매거진 보러가기> 배너를 클릭하거나, QR코드를 통해 다운 받으시면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B tv가 제공하는 5월달 월페이퍼

5월달 월페이퍼 이미지

B tv가 제공하는 5월달 월페이퍼! 가정의 달, 가족의 사랑을 다시 생각할 수 있는 월페이퍼가 아닌가 합니다. 어린이의 날에는 아이들이 있어 행복하다고 어버이날에는 그 동안 키워주셔서 감사하다고 스승의 날에는 소중한 가르침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말하기 좋은 가정의 달입니다. 옆에 늘 있어서 고마움을 몰랐던 사람들에게 사랑한다고 말해보시길 바랍니다.

 

B tv매거진과 월페이퍼와 함께 했던 시간! Blog지기 또한 기운을 받은 듯이 활기참을 같이 느낄 수 있었는데요, 푸르름을 만끽하며 따뜻한 햇살과 함께 5월을 느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욱더 알찬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이상으로 Blog지기였습니다:-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