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가 제공하는 6월 B tv 매거진 + 6월달 월페이퍼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5. 6. 5. 14:00

본문

안녕하세요! B tv매거진 소식을 가지고 돌아온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어느새 6월에 접어들면서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요, 무더운 날씨로 인해 주말을 집이나 실내에서 보내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습니다. 야외활동이 어려우시다면 시원한 집에서 사랑하는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B tv매거진 6월호에서 소개해드리는 VOD로 즐거운 주말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이번 B tv매거진도 여러분께 전해드릴 알찬 정보들로 가득 채웠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B tv매거진 6월호 만나보실까요?

 

B tv매거진 6월호의 메인이미지는 사랑에 웃고 반전에 우는 영화 <장수상회>가 차지했습니다! 이번 달 B tv매거진에서는 영화 <장수상회>에 출연한 두 배우 박근형(성칠), 윤여정(금님)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위플래쉬>, <신데렐라>, <피치 퍼펙트: 언프리티 걸즈>, <스틸 앨리스>, <위험한 상견례2>까지 B tv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6월의 VOD 신작 소식들을 가득 담았습니다. 영화 외에도 최근 방송가에서 가장 핫한 <마이 리틀 텔레비전>, <냉장고를 부탁해>, <삼시세끼> 등 3세대 음식 프로그램이 인기몰이를 하면서 '셰프테이너'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내고 있는데요, 먹방 쿡방 열풍을 한 눈에 보고 느낄 수 있도록 모아놓았습니다. 또한 풍성한 머릿결을 위한 최고의 블랙푸드, 비타민제에 대한 심각한 오해, 황동 촛대·리스 만들기 등 도움이 되는 정보를 다룬 컨텐츠들도 마련되어 있으니, 이번 B tv매거진 6월호에서 꼭!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더욱 자세한 소식은 아래의 <매거진 보러가기> 배너를 클릭해 접속하시거나, QR코드를 통해 스마트폰으로도 보실 수 있답니다. 

 

 

 

B tv가 제공하는 6월달 월페이퍼는 여행 떠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캠핑이미지로 준비했습니다! 6월 휴일인 현충일이 토요일과 겹치면서 많은 아쉬움이 남는데요, 무더위가 시작되는 6월에는 쉽게 피곤하거나 지칠 수 있기 때문에 충분한 수분 섭취와 휴식을 취해주시면서 건강 관리에 각별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Blog지기와 함께 B tv에서 만나볼 수 있는 6월 VOD 신작과, TV 프로그램, 생활 정보 등 다채로운 컨텐츠 소식이 준비된 B tv매거진 6월호와 월페이퍼를 만나보았습니다. 여러분께 한 달에 한 번 선보이는 만큼 더욱 풍성한 컨텐츠들로 채웠는데요, 다음 달에도 여러분께 알찬 소식들을 가지고 돌아올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Blog지기였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