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7.21 10:42

[보도자료] B tv 런칭 9주년 기념 프리무비위크 이벤트

SK브로드밴드

B tv 런칭 9주년 기념 프리무비위크 이벤트


ㆍ7월 20일~24일 5일간 ‘프리무비위크’ 시행

ㆍB tv와 B tv 모바일에서 ‘명량’, ‘비긴어게인’, ‘몬스터대학교’ 등

 최근 인기영화 10여 편 무료제공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 이인찬 www.skbroadband.com)는 B tv 런칭 9주년을 맞이해 B tv 고객에게 최근 인기영화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B tv 프리무비 위크(Free Movie Week)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0일 밝혔다.


B tv 프리무비 위크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 동안 ‘명량’, ‘기술자들’, ‘역린’, ‘허삼관’ 등 최근 인기 영화들을 B tv와 B tv모바일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지난 5월 가정의 달 기념으로 진행한 1차 이벤트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고객감사 행사이다. B tv는 지난 5월 프리무비위크 이벤트를 진행하여 높은 고객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B tv와 B tv 모바일 고객은 추가 요금없이 B tv 전체 메뉴 내 영화/시리즈에서 ‘B tv 프리무비 위크’로 들어가 해당 영화를 5일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유료 컨텐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B tv 에코백을 증정한다. 한편 B tv는 지난 2006년 7월 24일 IPTV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시작했다.


유창완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지난 5월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보답하고자 B tv 런칭 9주년을 기념하여 프리무비위크 행사를 다시 기획했다. 앞으로도 고객이 B tv에 주는 애정에 보답하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