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8.26 14:04

SK브로드밴드

라이프스타일 VoD 서비스

B style’ 출시


· 뷰티, 패션, 여행 등의 최신 트렌드 정보를 동영상으로 제공

· TV 플랫폼 최초의 O2O Commerce 서비스 제공 예정


SK브로드밴드(사장 : 이인찬 www.skbroadband.com)는 라이프스타일 VoD 서비스인 ‘B style(B 라이프스타일)’을 런칭한다고 26일 밝혔다.

 

B style은 최근 기업이 제작하거나 MCN(멀티채널네트워크) 등 개인이 만든 커머스 동영상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B tv B tv 모바일 고객에게도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B style은 런칭을 맞아 우선 메이크업(Make-Up), 헤어, 패션 스타일링, 여행 관광 정보 등의 분야에서 5분 이내로 제작된 동영상 커머스 콘텐츠를 서비스하한다. 또 앞으로 다양한 분야로 콘텐츠 서비스를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고객이 B style을 시청하려면 B tv B tv 모바일 메뉴에서 VoD 서비스인 ‘B style’메뉴를 찾아 들어가면 된다.

 

B tv B style 런칭에 맞춰 F/W 뷰티, 패션, 추석연휴맞이 여행 특집관을 마련했다.

 

SK브로드밴드는 고객이 B style 영상을 시청한 뒤 상품에 대한 구매나 관련 정보를 원할 경우 모바일을 통해서 구매와 추가정보 수신이 가능한 O2O(Online to Offline) 성격의 Commerce 서비스도 9월 이내 제공할 계획이다.

 

B style N-Screen Commerce가 결합된 최초의 콘텐츠 서비스로서 유무선 1등 플랫폼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다는 SK브로드밴드의 고객최우선 경영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단장은 “고객은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니즈가 있다. 고객 요구에 부응하는 콘텐츠를 서비스하기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TAG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