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가 제공하는 9월 B tv 매거진 + 9월달 월페이퍼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5. 9. 4. 15:54

본문

B tv가 제공하는 9월 B tv 매거진 + 9월달 월페이퍼

안녕하세요! B tv 매거진 소식과 함께 찾아온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끝나지 않을 것 같은 여름도 어느새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아침저녁으론 선선한 날씨가 계속되며 가을이 성큼 찾아왔는데요, 오늘은 여러분께 영화부터 생활 정보까지 다양한 소식이 담긴 B tv 매거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9월은 추석이 포함된 달인만큼 특히나 풍성한 소식들이 가득한데요,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B tv 매거진 9월호에 위풍당당 개성만점 영웅들이 몰려온다!

이번 B tv 매거진 9월호에는 지난번에 잠깐, 소개해드렸던 귀여운 미니언즈가 B tv로 찾아와  메인을 장식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외 영화 및 드라마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4월 국내 극장가를 들썩거리게 했던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부터 <미션 임파서블 : 로그네이션> 까지 다양하게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드라마 또한 놓칠 수 없는데요, B tv를 통해서 볼 수 있는 미국 유료 영화채널 HBO(Home Box Office)의 드라마 시리즈 <왕좌의 게임>소식도 담겨있습니다. 이외에도 영화 <손님>의 배우 이준, 할리우드 배우 다코다 패닝부터 요즘 뜨는 문화 트렌드 및 한가위 연휴 추천 콘텐츠까지! 한가위를 맞아 풍성하고 빵빵한 볼거리들과 함께 찾아왔습니다. 더욱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B tv 매거진 9월호와 함께 하세요!

 

 

B tv가 제공하는 9월달 월페이퍼

9월의 B tv 월페이퍼는 한국, 일본, 프랑스 등 다양한 국가들이 합작하여 만든 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가 차지하였네요!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는 전 세계 최초로 B tv 또는 B tv모바일에서 무료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9월 1일부터 방영을 시작하였으니 꼭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귀여운 캐릭터로 여러분들의 9월 컴퓨터 화면을 장식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월페이퍼 다운받으러 가기를 누르면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Blog지기와 함께 9월의 B tv매거진 소식과 월페이퍼를 살펴보았습니다. 대명절 추석이 있는 만큼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며 그럼 다음에는 더욱더 재밌는 정보와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이상으로 Blog지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