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D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여러분들은 요즘 즐겨보는 예능 프로가 있으신가요? 지상파 3사 이외에도 다른 채널에서 재미있는 예능 프로를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획기적인 프로그램 스타일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JTBC채널에 대하여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지상파를 긴장하게 만드는 종편 채널 JTBC, 지금부터 Blog지기와 함께 살펴보시죠.
JTBC는 차별화된 미디어 경험을 통해 새로운 세상을 창조하는 채널이자,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송이 되는 것이 비전이자 미션이라고 합니다. 현재까지의 일방적이고 획일화된 방송 시장 속에서 JTBC는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컨텐츠를 만들어 시청자에게 다가가고 있는데요. 나아가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하는 컨텐츠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합니다. 다채로운 무지개 색으로 꾸며진 JTBC의 로고는 새로움, 창조, 다채로움을 표현한다고 하며 굵직하면서도 견고한 서체에는 현대적이고 앞서나가며, 신뢰를 주는 JTBC의 아이덴티티를 암시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JTBC의 핫한 프로그램을 만나러 가 볼까요?
다들 아시는 프로그램 이시죠? 바로 ‘비정상회담’입니다. 국제 평화와 안전을 위해 각국 정상들이 모이는 세계 정상 회담이 있다면, 국제 청년들의 평화와 행복한 미래를 위해 각국 청년들이 모여 다양한 의견을 내 놓는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하나의 안건을 놓고 비정상 대표 G12가 문화대전을 펼치는데요. 각국 청년들이 가진 그 나라의 문화, 생각, 사회적 이슈들을 살펴볼 수 있기때문에 세상을 바라보는 눈이 넓어지는, 교육적으로도 참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최근에 가장 인상 깊었던 각국의 인식은 ‘국제결혼에 대한 각국의 인식’이었는데요. 캐나다의 경우, 국제결혼의 리더라 표현할 만큼 다문화 가족을 지지하고 있는 반면 이집트 같은 경우는 단일민족이며 보수적인 국가여서 다문화 가정이 아직 많지 않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사례로 알 수 있듯이 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겠죠? 이 외에도 다른 여러 안건들이 상정되며 다양한 의견들을 펼치니 B tv채널 15번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꼭 한번 시청해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두 번째로 소개드릴 프로그램은 ‘마녀사냥’인데요. 청춘들의 연애고민을 받고 네 명의 남자들이 조언을 해주는 방식의 프로그램이랍니다. 연예계 최고 입담꾼 신동엽, 연애전문가 성시경, 솔직함이 매력적인 허지웅 그리고 감초 역할을 해내는 유세윤. 이렇게 4명의 패널인데요. 매주 각각의 게스트들이 나와 함께 고민을 풀어줍니다. 청춘들이 한번쯤 겪을법한, 고민해 봤을법한 사연을 화두로 하는 프로그램인지라 20-30대 청춘들에게 특히 큰 인기랍니다. 또한 현장으로 나가 직접 청춘들의 이야기를 듣기도 하는 등 시청자들의 가까이에서서 귀기울여주고 있습니다. 가끔 연애이야기가 궁금하다면 B tv 채널 15번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시청해보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프로그램은 시사교양 프로그램인데요. 토크콘서트로 유명한 김제동이 단독 MC를 맡은 프로그램 '걱정말아요! 그대 김제동의 톡투유'입니다. 청춘과 가족 등 다양한 연령대의 청중이 있는 곳으로 가, 서로의 고민과 걱정거리를 나누는 재미와 의미를 겸비한 프로그램인데요. 실제 토크 콘서트처럼 청중 100%참여로 이루어지는 현장감이 넘치는 토크 콘서트입니다. 친구가 없어 외로운 사람, 술과 업무 이외에는 취할 줄 모르는 사회, 기준에 맞지 않는 모든 것을 비정상으로 취급하는 사회, 점점 분노사회로 변화하는 대한민국, 1등만 기억하는 사회 등 가벼운 주제부터 무거운 주제까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들이 많이 언급됩니다. 또한 다양한 각계각층의 패널들이 모여 간단한 조언까지 해 준다고 하니, 여러 고민을 안고 있는 분들이라면 시청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B tv 채널 15번 매주 일요일 밤 9시 45분에 함께하세요.
쿡방이 대세가 된 방송 프로그램. 하지만 대부분 TV에 나오는 요리는 맛 집 소개이거나, 나와 거리감이 느껴지는 화려한 일류요리입니다. JTBC의 ‘냉장고를 부탁해’는 어느 집 냉장고에나 흔히 있을 법한 재료로 짧은 시간에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요리를 선보이는데요. 대한민국에서 내로라 하는 셰프들이 실제 연예인 집의 냉장고를 통째로 스튜디오에 가져와 재료를 공개하고 그 재료만으로 단 15분안에 요리를 뚝딱 만들어내는 프로그램입니다. 초반에는 정말 쉽고 다양한 레시피를 알 수 있어 좋았는데요. 요즘에는 일반인의 집에는 있기 힘든 고가의 재료들이 나와 보는 이들에게 화려함도 함께 잡았답니다. 월요일 밤 9시 40분에 냉장고를 부탁해를 보고 있노라면 갑자스레 허기가 지기도 하는데요. 다이어트 중인 분들은 낮시간대에, B tv VOD 다시 보기로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고의 셰프들이 만들어 내는 15분 요리대결이 보고 싶다면 매주 월요일 밤 9시 40분에 B tv 채널 15번을 통해 만나보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프로그램은 시청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신개념 이슈 리뷰 토크쇼 ‘썰전’입니다. 프로그램의 기획의도를 살펴보면 “성역과 금기 없는 다양한 시선을 가진, 각계 각층 입담가들의 하이퀄리티 뉴스 털기 프로그램. 시청자들이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독한 혀들의 전쟁’ 이라고 하는데요. 일반 시청자들이 알기 어려운 뉴스 내용을 재해석해 이야기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사회적 상식이나 사회적 이슈에 대한 눈을 한층 더 높이고 싶으시다면 시청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최근 정종섭 행정자치부 장관 건배사 파문, 박근혜 대통령 지지율 40%대 탈환 등 예민한 소재들도 거침없이 썰전으로 풀어내어 화제가 되기도 했죠? 뉴스를 보는 눈을 키우기 좋은 프로그램, 썰전은 B tv 채널 15번 목요일 밤 11시에 만나실 수 있답니다.
오늘은 JTBC의 5개 프로그램을 살펴보았는데요. 다양한 컨텐츠와 다양한 내용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려는 JTBC의 노력이 엿보입니다. 또한 평일 저녁&밤의 방송을 책임지고 있는 JTBC가 앞으로 어떤 프로그램들로 시청자들을 만족시킬지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소개해 드린 프로그램 이 외에도 유익한 정보와 즐거운 예능프로그램들이 많으니 B tv 채널 15번에서 꼭 한번 만나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D 그럼 다음에는 더욱 더 알찬 채널의 소식을 전해드릴 것을 예고 드리며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이상으로 Blog지기였습니다.
★
전국 방방곡곡을 누빌 수 있는 영화 <극비수사> 촬영지 (0) | 2015.09.30 |
---|---|
부모님과 함께 보면 좋은 VOD추천 (0) | 2015.09.22 |
1분 드라마 "트루 블러드 시즌 1" (0) | 2015.09.16 |
영원한 히어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파헤치기 (0) | 2015.09.08 |
B tv가 제공하는 9월 B tv 매거진 + 9월달 월페이퍼 (0) | 2015.09.0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