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22 15:14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B tv '해외 드라마 동시 상영관'출시, 미드/영드 등 현지 박영 직후 B tv에서 시청 가능

SK브로드밴드, B tv ‘해외 드라마 동시 상영관’ 출시,

미드/영드 등 현지 방영 직후 B tv에서 시청 가능


· 미국 CBS, 영국 BBC 최신 드라마 현지 방영 직후 시청

 · 고화질 UHD 콘텐츠 이용 경험 제공

· B tv와 B tv 모바일에서 1회 결제로 N-Screen 시청가능


SK브로드밴드(대표 : 이인찬 www.skbroadband.com)는 자사 IPTV서비스인 B tv와  B tv 모바일을 통해 미국 CBS의 ‘리미트리스’ 등 최신 방영작과 영국 BBC의 신작 드라마를 현지 방영 직후 서비스한다고 20일 밝혔다.


미국 CBS는 ‘CSI’, ‘NCIS’ 등 인기 드라마를 방영하는 미국 대표 방송사이며, BBC는   ‘셜록’, ‘살아있는 지구’(다큐멘터리) 등을 제작한 영국의 국영방송국이다.


SK브로드밴드는 최신 미드 뿐 아니라 풀HD(Full HD)를 압도하는 화질과 색감이 특징인 UHD 드라마 ‘오펀블랙 시즌 1,2’와 영국을 대표하는 아이콘 ‘셜록’을 제공한다. 또 BBC 방영 예정작인 대작드라마 ‘전쟁과 평화’, ‘닥터 후 시즌9’ 등 인기 신작 영드를 국내 단독 제공한다.


해외 드라마는 총 400여 편이 제공되고, 최신 다큐멘터리 ‘샤크’ 등 BBC의 프리미엄 다큐멘터리 100여 편이 서비스된다. 이 중 신작 드라마 20여 개 타이틀 약 150편은 현지 방영 시점부터 6개월간 B tv ‘해외 드라마 동시 상영관’을 통해 독점 제공되며, B tv 모바일, Hoppin, T-Store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또 지난 8월 SK브로드밴드 B tv의 영화 월정액 상품인 ‘프리미어’에 편성된 HBO ‘왕좌의 게임’ 등의 미드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BBC 인기 드라마 ‘셜록’ 시리즈 등의   콘텐츠가 추가로 편성돼 프리미어 가입자들은 인기 미드와 영드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추가로 최근 국내에 소개된 ‘몬순(Lands of Monsoon)’, ‘라이프 스토리’ 등 BBC의  최신 다큐멘터리까지 서비스 예정으로 B tv 고객들이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게 된다.


특히 SK브로드밴드는 이번에 제공하게 될 CBS와 BBC의 최신 드라마를 자사 N스크린 서비스인 ‘B tv everywhere’를 통해 B tv 가입자는 1회 구매로 B tv와 B tv mobile 모두에서 시청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는 유무선 융합 강화와 함께 서비스 이용 편의성을 제고하는 차원이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단장은 “미드, 영드를 현지 방영 직후 B tv에서 서비스하면서 고객편의를 높이게 됐다. 또 UHD 콘텐츠가 부족한 국내 현실에서 수급되는 BBC의 UHD콘텐츠는 UHD 생태계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