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가 제공하는 10월 B tv 매거진 + 10월달 월페이퍼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5. 10. 7. 14:40

본문

B tv가 제공하는 10월 B tv 매거진 + 10월달 월페이퍼

여러분 안녕하세요:D B tv 매거진 소식과 함께 찾아온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기온과 높아진 하늘이 우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됨에 따라 국내 곳곳에는 불꽃축제.단풍축제 등 다양한 축제들이 잇따라 시작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처럼 국내에서 열리고 있는 다양한 축제만큼 풍성한 영화 소식이 담긴 B tv 매거진 10월호에 대해 살펴보려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B tv 매거진 10월호에 기쁨 주고 감동 받는 최신 영화가 쏟아진다!

B tv 매거진 목차 이미지

이번 B tv 매거진 10월호의 메인은 지난번 여러분께 소개해드렸던 디즈니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이 장식하였네요. B tv 매거진에서는 주인공을 차지한 영화 <인사이드 아웃>의 소식은 물론 국내 영화의 새로운 흥행역사를 다시쓴 <암살>의 주연 전지현.하정우.이정재의 인터뷰부터 황정민.유아인의 연기가 돋보이는 류승완 감독의 9번째 장편영화 <베테랑>의 액션 명장면 까지 국내 천만영화의 소식을 꾹꾹 눌러담았는데요. 이외에도 영화만큼 멋진 최신영화 촬영지 소개부터 2015 부산국제영화제 소식까지 B tv 속 다양한 영화 이야기를 만나실 수 있답니다. 또한 직접 만드는 매듭 팔찌 만드는 법부터 섬진강 물길 따라가는 시골밥상 체험 여행까지, 그 어느때보다도 다양한 소식을 담았으니 아래 B tv매거진 보러가기를 눌러 최신 문화계 뉴스 및 사람 소식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B tv가 제공하는 10월달 월페이퍼

10월달 월페이퍼 이미지

10월의 B tv 월 페이퍼에서 가을의 정취가 묻어나오네요. 익어가는 곡물을 지키기 위한 허수아비부터 낙엽까지,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짐을 느끼는데요. 이처럼 차분한 10월 월페이퍼처럼 이번달도 풍요롭고 차분한 한달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Blog지기와 함께 B tv 매거진부터 월페이퍼까지 다양한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렸는데요. 이번 10월도 B tv와 함께 풍요로운 한달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더욱더 알찬 B tv 매거진 소식과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이상으로 Blog지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