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0. 29. 16:36


SK브로드밴드, B tv

공동 제작 애니메이션 좀비덤

국내 최초 VOD 독점 방영

 

애니버라이어티 2014 선정작, SKB-KBS-SBA-애니작 공동 참여

10 31, KBS1 채널 방영 후 당일 B tv에서 VOD 독점 서비스

 

SK브로드밴드(사장: 이인찬 www.skbroadband.com)는 기획단계부터 공동 제작에 참여한 애니메이션좀비덤 31일부터 B tv에서 VOD(다시보기)로 독점 방영한다고 밝혔다.


 ‘좀비덤’은 SK브로드밴드, KBS, SBA(서울산업진흥원)가 국내 애니메이션 활성화를 위해 만든애니 버라이어티공동사업 1차년도에 선정된 작품이다.


  애니메이션 제작사 애니작(대표: 이병준)의 첫 번째 기획작품인좀비덤은 좀비 캐릭터를 귀엽고 친근하게 표현한 슬랩스틱 코믹 애니메이션으로, 새로운 소재와 차별화된 소구력으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수작이다.


  ‘좀비덤’은 지난 7월 글로벌 애니메이션 마켓인 ‘SPP(Seoul Promotion Plan)’에서 프로젝트 런칭쇼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11월 중국 사천성이 주관하는 사천TV 페스티벌의 골든판다어워드 ‘Best TV Animation’에 수상 후보로 선정되는 등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어른들이 사라진 문스트리트에 유일하게 남은 여자아이하나와 악동 좀비좀비덤이 만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대사가 없는 슬랩스틱 코미디로 풀어낸좀비덤은 인간과 좀비가 다양한 소동을 겪으면서 우정을 쌓아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좀비덤’은 캐릭터 특성에 맞춰 할로윈 시즌인 31일부터 5주간 특별 편성되며, 토요일 오후 2 15 KBS1 채널에서 실시간 방영 뒤 당일 B tv에서 VOD로 독점 서비스 된다.


 SK브로드밴드는좀비덤’ VOD 런칭에 앞서, 지난 15일부터 11 1일까지 B tv 할로윈 특집관을 편성해좀비덤미리보기 영상을 소개중이며, 시청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랜드 Big5 이용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11월 중에는 핸드폰 케이스, 인형 등 좀비덤 캐릭터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시행할 예정이다.


 윤상철 SK브로드밴드 애니메이션사업 담당은국내 애니메이션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애니메이션 공동제작에 참여해 온 SK브로드밴드가 이번에는좀비덤 B tv 고객에게 서비스하게 됐다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을 발굴하고 제작사와의 동반성장을 통해 성공스토리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