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브로드밴드 콘텐츠 월정액 서비스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5. 11. 11. 13:22

본문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요즘은 집에서 Btv만 있으면 지난 방송 다시보기는 물론, 다양한 영화도 즐길 수 있고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음껏 볼 수 있는 것 다들 아시죠. 그래서 오늘은 영화 한편도 안 되는 값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음껏 시청 할 수 있는 SK브로드밴드의 Btv 콘텐츠 월정액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기존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 프로그램 시청 외에 영화, 애니메이션과 같은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먼저 소개해 드릴 콘텐츠 월정액 상품은 프리미어입니다. 프리미어 월정액 서비스는 월 9,000(부가세 포함 9,900)으로 [영화/시리즈>프리미어] 메뉴 내의 모든 극장 개봉작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인데요. 프리미어 서비스의 가장 큰 혜택은 극장 종영작을 비디오/DVD 출시일보다 먼저 시청할 수 있다는 것으로 극장에서 종영 후 1개월 이내에 B tv에서 매월 최소 5편 이상의 신작이 업데이트 되어 신작을 포함하여 월 20편 이상의 영화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고객은 T멤버십 포인트로 50% 1회 할인 결제가 가능합니다. 영화 한 편정도의 값으로 프리미어 월정액에 가입하시면, 이용하면 할수록 늘어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월정액 서비스를 가입하는 고객님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따로 있는데요. 바로 VIP 라운지입니다. VIP 라운지는 프리미어 월정액 서비스 가입 기간에 따라 최대 100%까지 할인이 되는 최신 영화 쿠폰을 2주마다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5개월 이상의 가입 고객은 100% 할인권을 제공하고, 3개월 이상~5개월 미만의 가입 고객에게는 50%, 2개월 이상~3개월 미만의 가입 고객에게는 20% 할인권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VIP 라운지 프리미어 월정액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화>프리미어>VIP 라운지] 메뉴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서비스는 애니 프라임입니다. 애니 프라임은 앞서 소개해 드린 프리미어와 같은 값인 월 9,000(부가세 포함 9,900)으로 애니메이션 카테고리 [애니 프라임] 메뉴의 모든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시청 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어린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은 물론 어른들이 좋아하는 SF/판타지 애니메이션, 극장판 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종류의 애니메이션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애니 프라임 월정액 서비스를 가입하시면 매월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150편 이상 신규 편성된다고 하니 월 최소 5,000편 이상의 애니메이션을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무제한으로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소개해 드린 서비스의 콘텐츠들이 어른들을 위한 프로그램 위주였다면 이번에는 영유아와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바로 키즈클럽입니다. 6,000(부가세 포함 6,600)으로 키즈 카테고리 [키즈클럽] 메뉴의 모든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2~4세 아이들에게 특화된 키즈 콘텐츠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시리즈는 물론 동화, 동요, 놀이학습과 같이 보면서 배울 수 있는 콘텐츠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 보실 수 있는데요. 특히 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 시즌3', '원더볼즈', '에일리언 몽키스', '풍선코끼리 발로뽀 시즌2' 등을 키즈클럽을 통해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키즈클럽 서비스를 통해 어린이들이 신나게 놀고 즐겁게 따라 하면서 재미있게 배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콘텐츠 월정액 서비스는 CJ E&M입니다. 월 10,000원(부가세 포함 11,000원)이면, CJ E&M의 10개 채널 전체 유료 다시보기 프로그램을 콘텐츠 제공기간 중 무제한으로 시정이 가능한데요. 음악 채널의 대표 Mnet, 응답하라 시리즈, 삼시세끼 등 요즘 가장 핫한 프로그램이 방영 중인 tvN, 뷰티와 패션의 모든 것 온스타일, 영화 채널의 넘버원 OCN을 포함하여 chCGV, Olive, XTM, 바둑TV, 온게임넷, Otvn 등의 CJ E&M 대표 채널의 프로그램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단, CJ E&M의 모든 VOD 콘텐츠는 제휴사 정책에 따라 방송 종영 후 3개월 동안 서비스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Blog지기와 함께 Btv 콘텐츠 월정액 서비스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영화, 애니메이션, 어린이 콘텐츠까지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감상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이루어진 SK브로드밴드의 상품을 자세히 알아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소개해 드린 프리미어, 애니 프라임, 키즈클럽 외에도 영화 채널 캐치온과 JTBC, 채널A, EBS키즈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도 있는데요. 더 자세한 Btv 콘텐츠 월정액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해주세요:D 그럼 다음에는 더욱 알찬 소식과 함께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Blog지기였습니다.


▶B tv 콘텐츠 월정액 서비스 자세히 보러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