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2. 8. 16:00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좀처럼 지나지 않을 것만 같던 시간이 쏜살같이 흘러가고 어느새 12월 둘째 주가 찾아왔습니다. 여러분은 올 한해 어떻게 보내셨나요? Blog지기는 오늘 B tv 연말정산을 해 보려고 하는데요. 2015년 드라마와 영화 부문의 화제작, 잊지 못할 캐릭터, 그리고 2016년 기대되는 기대주까지 Blog지기와 함께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Blog지기를 따라오세요!


메뉴위치 : TV다시보기 > 연말 TV정산 > 2015 취향저격

2015년 한 해, 모든 드라마들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중에서도 신드롬을 일으킨 드라마, 결방 때 수많은 사람들의 원성을 산 드라마, 감히 2015년 최고의 흥행 드라마라고 할 수 있는 <그녀는 예뻤다>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6부작으로 지난 11월에 종영한 이 드라마는 믿보황이라는 수식어를 따낸 황정음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인데요. 주근깨 뽀글 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황정음)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박서준), 완벽한 듯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고준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김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힘이 떨어졌다는 평도 많았지만 드라마의 초 중반까지 억세지만 사람의 마음을 따듯하게 만들어주는 혜진의 캐릭터. 혜진을 짝사랑하는 역으로 많은 짠내를 불러일으켰던 신혁의 캐릭터가 크나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입니다. 또한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로 다음 회차가 매우 궁금한 드라마였는데요. 혹 아직 보지 않으셨다면, B tv에서 제공하는 <연말 TV정산> 에서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를 정주행 해보는 건 어떨까요?


영화/시리즈 > 연말 영화정산 > 2015 대표흥행작

2015년 한 해, 참 많은 영화들이 개봉하였는데요. 그중에는 그저 흘러가듯 사라진 영화도 있고 큰 흥행을 불러일으킨 영화도 있습니다. 오늘은 2015년 영화 중에서도 우리가 꼭 기억하고 잊지 말았으면 하는 영화 <암살>을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1,000만 관객 기록을 넘긴 작품으로 일제강점기 시대를 그린 영화인데요. 영화 개봉 전부터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오달수, 조진웅 등 한 연기하시는배우들이 캐스팅되어 큰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1933, 조국이 사라진 시대. 대한민국 임시정부는 일본 측에 노출되지 않은 세 명을 암살 작전에 투입시키는 데요. 그 세 명의 인물은 한국 독립군 저격수 안옥윤’, 신흥무관학교 출신 속사포’, 폭탄 전문가 황덕삼’. 이렇게 세명입니다. 김구의 두터운 신임을 받는 임시정부 경무국 대장 염석진은 이들을 찾아 나서기 시작하는데요. 암살단의 타깃은 조선 주둔군 사령관 카와구치 마모루와 친일파에 앞장선 강인국입니다. 한편, 누군가에게 거액의 의뢰를 받은 청부살인업자 하와이 피스톨이 암살단의 뒤를 쫓으며, 친일파 암살작전을 둘러싼 예측할 수 없는 사건들이 벌어지는데요, 암살 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하와이 피스톨은 왜 암살단을 뒤쫓는 것일까요? 올 연말, 집 이불 속에 누워 B tv VOD <암살>을 감상해 보세요!


메뉴위치 : TV다시보기 > 연말 TV정산 > 2015 취향저격

이번엔 2015년 잊지 못할 캐릭터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드라마 부분인데요. 5월 중순부터 약 한 달간 방영했던 드라마 프로듀사속 캐릭터 백승찬입니다. 드라마 프로듀사는 예능국 안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여기서 예능국 신입 PD 백승찬 역을 맡은 김수현은 한국 최고의 대학교를 졸업한 수재로 나오는데요. 대학교 시절, 짝사랑했던 선배를 찾아 예능국에 들어오지만 그 선배가 다른 남자와 연애를 하는 모습에 좌절하고 맙니다. 김수현은 수재라는 타이틀과 맞지 않게 엉뚱하고 어리숙한 승찬이라는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그려내는데요. 어리숙하고 소심한 그는 예능국에서 새로이 만난 선배 예진’ PD의 솔직 당당한 모습에 끌려 예진에 대한 마음을 키워가게 됩니다. 탁예진역을 맡은 공효진과 연상연하 케미도 좋다는 평을 받았는데요. 드라마 프로듀사는 매 회 제목이 [~의 이해]로 방송에 대한 에피소드와 캐릭터들의 감정선을 잘 연관하여 보여주었는데요. 볍고 유쾌하게 볼 수 있는 드라마, 프로듀사를 2015 B tv 연말정산과 함께 만나보세요!

 

메뉴위치 : 영화/시리즈 > 연말 영화정산 > 2015 대표흥행작

2015 잊지 못할 캐릭터, 영화 부분입니다. Blog지기는 2015 잊지 못할 캐릭터로 베테랑의 조태오를 꼽았는데요. 마냥 소년의 이미지가 강했던 유아인이 영화 <베테랑>에서 보여준 성숙하고도 변화된 연기는 그를 소년이 아닌, 남자로 만들어 준 캐릭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특히나 못되기로는 세상 천지에 제일 갈 것 같은 재벌 3세 캐릭터 조태오를 무척이나 잘 표현했지요. 영화는 집념의 형사 서도철이 조태오와 연관된 의문의 사건을 쫓는 내용으로 스트레스가 쌓였을 때 보면 좋은 액션 영화입니다. 아직 보지 않으셨다면 B tv VOD로 만나 보시고, 한번 본 영화라도 B tv VOD로 한번 더 만나보세요!


연말 영화 정산  / 연말  TV 정산

이번에 SK브로드밴드 B tv에서는 2015년을 마무리하기 위해 [B tv 연말 영화 정산과 연말 TV 정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함과 동시에 2015년에 인기 있었던 영화, 의미 있었던 영화를 되돌아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연말 영화 정산에는 ‘2015 대표 흥행작’, ‘잊지 못할 캐릭터’, ‘IPTV 화제작등이 있으며, 연말 TV 정산에는 ‘2015 취향 저격응답하라, 케드여라는 카테고리가 있으니 B tv의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지난 2015년을 돌아볼 수 있는 특집 VOD를 만나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Blog 지기와 함께 2015년을 빛낸 드라마/영화 화제작과 잊지 못할 캐릭터를 알아보았는데요. 2015년에는 유난히 재미있는 드라마와 영화가 많고, 눈에 띄는 독특한 캐릭터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럼 2016년을 빛낼 기대주는 누가 있을까요? 내년에도 SK브로드밴드 B tv와 함께하며 2016년을 빛낼 배우들, 영화와 드라마를 시청해주세요. 그럼 2016년에도 잘 부탁드린다는 말씀을 끝으로, Blog지기였습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