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3. 25. 18:35

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SK브로드밴드의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6년 연속 1위를 축하합니다! 여러분의 성원으로 SK브로드밴드의 B 인터넷과 B tv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국가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무료 영화 제공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암살], [뷰티 인사이드], [특종: 량첸살인기] 등 인기 한국 영화 10편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어떤 영화가 더 준비되어있을지 궁금하지 않나요? Blog 지기와 함께 살펴보기로 해요.

■ 메뉴 위치 : 영화/시리즈 > B tv 프리 무비 위크




대상 : B tv 전체 고객

기간 : 3월 28일 (월) 낮 12시 ~ 4월 1일 (금) 밤 10시


■ 편성 영화

암살 / 뷰티 인사이드 / 극적인 하룻밤 / 간신(감독판) / 열정 같은 소리하고 있네 / 미쓰와이프 / 더 폰 / 차이나타운 / 특종: 량첸살인기 /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제목부터 범상치 않아 보이는 영화 [극적인 하룻밤]은 현재도 절찬리에 상연 중인 극단 연우무대의 동명 연극을 영화화한 작품인데요. 각자의 연인에게 차인 두 남녀가 극적인 하룻밤을 보내게 되며, 시작은 불량하나 진정한 사랑에 눈뜨게 된다는 발칙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입니다. 


여자들이 갖고 싶어 하는 전형적인 '남친 상'으로 사랑받고있는 배우 윤계상은 이 영화에서 겉으로는 한없이 쿨한 척하지만 알고 보면 전 여친을 잊지 못하는 찌질한 연애 루저 역할을 맡았는데요, 대한민국의 보통 남자들의 연애 심리를 리얼한 연기로 표현했답니다. 또, 신선한 마스크로 배우 김고은, 박소담과 함께 충무로의 떠오르는 여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한예리는 윤계상과의 티격태격한 로맨스는 물론 과감한 러브 씬까지 완벽히 소화해내 호평을 받았답니다.


+ 이런 분들에게 추천!

벚꽃이 곧 만발할 예정인데도 함께 즐길 연인이 없어 외롭다? '극적인 하룻밤'을 보내고 새로운 인연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영화 [간신]은 연산군 11년, 조선 팔도의 1만 미녀를 강제로 징집하여 궁으로 들인 '채홍' 사건을 소재로, 연산군의 총애를 받으며 왕의 위에서 군림하려 했던 간신 임숭재(주지훈)와 임사홍(천호진) 부자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입니다. 특히 1만 미녀들이 채홍으로 징집되어 왕의 여자가 되기 위해 훈련을 받는 장면들과 그중에 단연 주목받는 여인 '단희' 역을 맡은 배우 임지연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몸짓이 최고의 볼거리가 아닐까요?


또, '오감도' '내 아내의 모든 것' 등 감각적인 영상미를 자랑하는 영화를 연출한 민규동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시대극을 화려한 영상으로 담아냈는데요, 특히 압도적 스케일의 수상연회 씬은 시각적으로도 많은 공을 들인 만큼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 이런 분들에게 추천!

역사적 시대극도 이렇게 세련될 수 있다니! 폭군 연산군에게 초점이 맞춰있지 않고 그의 신하 '간신'에 초점이 맞춰진 점이 새로운데요, 무거운 내용이 아닌 화려한 영상을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얼마 전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시그널]과 [치즈 인더 트랩], [응답하라 1988]에서 활약한 배우들 김혜수, 김고은, 박보검이 출연한 영화 [차이나타운]은 오직 쓸모있는 자만이 살아남는 곳, 차이나타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여자가 지배하는 지하조직을 배경으로 기존 범죄 드라마와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며, 특히 영화 속 김혜수는 손짓 하나로 인물들을 제압하는 무시무시한 카리스마를 보여줍니다. 


김혜수와 함께 극을 이끌어가는 김고은은 지하철 보관함 10번에 버려져 '엄마'라고 부르는 김혜수에게 거두어진 아이 '일영'역을 맡았는데요. 좀처럼 감정을 드러내지 않고 묵묵히 '엄마'가 시킨 일을 처리하는 '일영'과 악성 채무자의 아들 '석현'역을 맡은 박보검의 달달하지만은 않은 로맨스 씬도 주목할 만한 장면들입니다. 


+ 이런 분들에게 추천

살인사건 수사, 정치 비리 등 진부한 레퍼토리의 범죄 영화가 지겨워진 분들. 그동안 어떤 영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여자 보스' 설정으로, 강렬하고 신선한 범죄·드라마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화끈한 커플의 밀당 로맨스 [극적인 하룻밤]부터 새로운 시도의 시대극 [간신], 배우 김혜수의 열연이 돋보인 [차이나타운]을 포함하여 총 10편의 인기 한국 영화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인 B tv 프리 무비 위크 이벤트! 다음 주 월요일 낮 정오부터 시작된다고 하니 이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이상 Blog 지기였습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