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옥수수, 뷰티 랭킹 쇼 ‘국화수(국가화장품수사대)’8화 ‘선크림’전격 분석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6. 5. 10. 15:43

본문

- 남녀노소 외출 시 필수아이템 선크림 정보제공

- 자외선 차단과 워터프루프 기능 실험 통해 제품 비교

 

SK브로드밴드(대표 이인찬 www.skbroadband.com )는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oksusu)가 11일 업데이트하는 ‘국화수(국가화장품수사대)’ 8화는 자외선 차단을 위한 필수 아이템인 ‘선크림’에 대해 알아본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남녀 노소를 가리지 않고 외출 시에 선크림을 바르는 경우가 많지만 자외선 차단 효과와 땀, 유분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선크림을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는 무지한 경우가 많다.


국화수는 올바른 선크림을 고르는 다양한 팁을 고원혜, 김활란, 손대식 등 스타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골라줘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문가들은 신상 3종과 베스트셀러 3종의 선크림을 선정해 최고의 제품을 가려준다. 국화수는 선정제품의 객관성을 위해 프로그램 제작에 협찬을 받지 않고 있다.


국화수 8화 선크림 편에서는 제품별로 자외선 차단효과를 측정하기 위해 최첨단 피부측정기를 사용하고, 직접 얼굴을 물에 담그는 실험을 통해 워터프루프 기능을 비교한다.


제작진은 프로그램 촬영 과정에서 동일한 자외선 차단지수를 지닌 제품이라도 분석 결과가 다양해 전문가들의 조언이 필요하다는 걸 느꼈다고 말했다.


국화수 8화 선크림 편은 옥수수에서 11일 오전 9시 30분 공개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