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10주년 특별 프로젝트] B tv 원정대 in 뉴욕, 특별한 뉴욕여행에 지금 지원하세요!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6. 8. 22. 20:37

본문

여러분, 놀라운 소식이 있습니다! B tv가 10주년을 맞이하여 특별 프로젝트를 시작했거든요! 바로 영화가 현실이 되는 <B tv 원정대> 프로젝트입니다. 그런데 B tv 원정대가 뭐냐고요? B tv 원정대란 영화 촬영지로 직접 떠나 주인공이 먹던 음식, 거닐던 장소, 영화의 한 장면을 재현하는 B tv의 특별한 여행 프로젝트를 말합니다.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본다니, 정말 멋지지 않나요? 그런데 이 원정대는 유명한 연예인도, 영화 전문가들도 아닌 바로 여러분이라는 사실! 자- 그럼 여러분이 주인공이 될 B tv 원정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 



#B tv 팬들이 선정한 <B tv 원정대>의 영화 속 여행지는 어디?!

B tv 원정대는 어떤 곳으로 떠나게 될까요? 지난 8월 16일부터 21일까지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B tv 원정대>의 첫 번째 여행지를 선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비긴 어게인'의 미국, '러브레터'의 일본, '킹스맨'의 영국, '영웅본색'의 홍콩, '007 어나더데이'의 아이슬란드 중 페이스북 팬 여러분의 선택을 받아 B tv 원정대의 목적지가 선정되었다는 사실! 

모두 다 하나같이 매력 있고 멋진 영화들이 만들어진 곳이라 단 한 곳을 선택하기가 굉장히 힘들었을 것 같은데요, 엄청난 경쟁을 뚫고 최종적으로 선정된 곳은 바로 멋과 자유의 도시, 미국의 뉴욕이였습니다. 그럼 명작 영화의 촬영지에서 즐기는 영화로운 뉴욕여행을 함께 떠나고 싶다면 어떡해야 할까요?



#멋과 자유의 도시에서 영화 속 주인공이 되다, B tv 원정대 in 뉴욕

B tv 원정대가 떠날 여행지, 뉴욕은 세계 문화의 중심지로 '섹스 앤 더 시티',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비긴 어게인', '어거스트 러시'등 수많은 유명 영화의 배경이 된 곳인데요, 다양한 문화가 있는 곳답게 자유로운 분위기부터 세련된 분위기까지 느낄 수 있다는 사실! 

영화 '섹스 앤 더 시티'의 여배우처럼 우아하게 브런치를 먹고, '비긴 어게인'처럼 멋진 버스킹을 하는 등 뉴욕 도심에서 즐기는 영화 속 주인공 체험기! 그 주인공은 바로 여러분이니 지금 바로 B tv 원정대에 참여해 보세요.



#B tv 원정대 in 뉴욕, 바로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

B tv 원정대는 바로 오늘부터 지원 가능한데요,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 지원 가능합니다. 단, 여행 기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안내 사항을 꼼꼼히 확인하고 지원해 주세요. 


[B tv 원정대 in 뉴욕 ]


■ 참여대상 : 해외여행의 결격사유가 없는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

■ 모집기간 : 8.22(월) ~ 8.28(일) (24:00 마감)

■ 선정발표 : 8.31(수) / SK브로드밴드 페이스북으로 공지 후 별도 연락 (총 4명 선발)

■ 여행기간 : 9.22(목) ~ 9.29(목) 6박 8일


 SK브로드밴드 페이스북 : <클릭>

 B tv 원정대 지원하러 가기 : <클릭>


영화 속 주인공을 꿈꾸는 분들, 특별한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 모두 모두 B tv 원정대가 되실 수 있습니다! 벌써 설레신다고요? 그렇다면 얼른 지원하러 가자고요! :D 뉴욕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