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신규 B tv 상품 'B tv 스마트Plus & UHD 채널팩' 출시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6. 9. 1. 10:30

본문

- 고객선호 채널(스포츠, 골프 全 채널 드라마/예능, 글로벌 채널)을 강화하여 176개 채널을 월 1만 2천원(초고속결합+3년 약정)에 제공하는 ‘B tv 스마트Plus’ 출시

- 프리미엄 UHD 채널 3개를 월 3천원에 제공하는 ‘UHD 채널팩’도 출시



SK브로드밴드(대표 : 이인찬 www.skbroadband.com)는 다양한 고객의 Needs를 반영하고 고객의 선택권을 강화하기 위해 B tv 신규 상품인 B tv 스마트Plus와 UHD 채널팩을 9월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B tv 스마트Plus는 기존 B tv 스마트 상품과 비교해 스포츠, 골프, 드라마/예능, 글로벌 채널 등 10개의 채널을 더해 채널 176개를 제공하면서도 월 1만 2천원(초고속결합, 3년 약정기준)의 경제적인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스마트를 운영하면서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에 대한 추가적인 수요가 있다는 사실에 주목해 B tv 스마트Plus 상품을 기획 했다. 이러한 고객의 수요를 충족하고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고객의 선택권을 강화 하면서도 월1만2천원 이라는 합리적으로 이용이 가능한 B tv 스마트Plus 상품은 고객의 만족도를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B tv 스마트Plus 신규고객에게는 프리미어 월정액 1개월 무료 및 B포인트 5천점을 제공하여 다양한 최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 하였으며, B tv 모바일 oksusu 서비스를 올해 말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든 B tv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 프리미어 월정액 상품 : 극장 종영후 1개월내 B tv에서 서비스 되는 최신 영화를 월정액(9,900원/월)으로 무제한 시청 가능한 서비스

 

SK브로드밴드는 이와 함께 프리미엄 UHD 채널 3개(UXN, UHD Dream TV, Asia UHD)를 월 3천원에 이용 가능한 “UHD 채널팩” 서비스도 새로이 선보인다. UHD 채널팩의 출시로 기존 UHD 기본채널 2개(UMAX, High 4K)에 더해 총 5개의 UHD 전용채널을 운영하게 됨으로써, UHD채널에 대한 고객의 선택폭이 더욱 넓어졌다. 월 3천원의 유료 서비스이지만 B tv 프라임/프라임캐치온 고객은 별도의 추가 이용료 없이 무료시청이 가능하다.

 

양승천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장은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B tv 스마트Plus’와 ‘UHD채널팩’은 프리미엄 콘텐츠에 대한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탄생했다”면서 “회사는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하고 질 높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