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07 14:34


-  최신인기 영화가 풍성, 소장용 VOD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

-  VOD 시청 고객 500명에게 푸짐한 상품 증정



SK브로드밴드(대표 : 이인찬 www.skbroadband.com)는 B tv에서 추석맞이 ‘B tv 추석선물전’을 7일부터 20일까지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


B tv 추석선물전은 ▲‘부산행’, ‘인천상륙작전’ 등 최신작을 소개하는 ‘최신인기전’, ▲‘본’, ‘엑스맨’ 등 인기 소장용 패키지를 최대 50% 할인제공하는 ‘패키지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영화/TV/애니메이션 특집관인 ‘취향대전’, ▲‘ET’, ‘티파니에서 아침을’ 등 클래식과 명작 소장용 VOD를 30%~50% 할인해주는 ‘명품소장전’ 등으로 구성됐다.


B tv 고객이라면 추석 기간 동안 부산행, 인천상륙잔전, 터널, 덕혜옹주, 제이슨본 등 최근까지 극장에서 상영했던 영화들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또 올 상반기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최고의 영화들을 묶은 ‘패키지전’과 클래식 영화와 명작을 특별 편성한 ‘명품소장전’을 평생 즐길 수 있는 소장용 VOD를 30%~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추석선물전 기간 동안 VOD를 구매하고 시청한 고객을 추첨해 500명에게 외식상품권, 캐릭터 상품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SK브로드밴드의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oksusu)도 추석 기간 동안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추석 특집 무료영화, 가족영화 30% 할인, 명품소장전을 제공하고, 연휴기간(14일~16일) 방송VOD 구매액을 100% 포인트 환급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