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옥수수(oksusu)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 독점 선공개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6. 9. 30. 16:17

본문

- 지난 2003 인기 드라마 ‘1% 어떤 리메이크

- 배우 하석진, 전소민 버전의 새로운 로맨스 드라마 탄생

- 멀티 플랫폼 전략 ··· 4개국 VOD 동시 론칭으로 다양한 시청자 관심 기대를 충족시킬



SK브로드밴드(대표 이인찬 www.skbroadband.com)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 옥수수에서 리메이크 드라마 ‘1% 어떤 '(제작 가딘미디어) 30 독점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1% 어떤 지난 2003 MBC ‘일요 로맨스극장이라는 타이틀로 인기리에 방송됐던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원작 소설과 극본을 집필한 현고운 작가가 다시 집필을, 연출은 OCN ‘처용 강철우 감독이 맡아 방영 당시 수많은 폐인을 양산했던 강동원, 김정화의 로맨스가 어떻게 새롭게 탄생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까칠한 금수저 재벌 3 이재인 역은 하석진이, 부러진 초등학교 교사 김다현 역은 전소민이 맡아 열연을 펼쳐 ‘1% 어떤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아울러프로듀스 101’, 프로젝트 그룹 'I.B.I(아이비아이)' 활동 중인 이해인이 출연하여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최근 SKT타워에서 진행된 ‘1% 어떤 제작발표회에서 하석진은전소민은 최고의 상대역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전소민 역시하석진이기 때문에 고민 없이 출연을 결심했다 말해 서로의 애정을 드러냈다.

 


100% 사전 제작된 `1% 어떤 ` 옥수수에서 이달 30 선을 보이며, 매주 금토일월 방영된다. 드라마 전문채널 드라맥스(Dramax)에서는 수목드라마로 10 5 9시에 방송된다.

 

옥수수 관계자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글로벌 드라마로 제작된 리메이크 드라마 ‘1% 어떤 한중미일 60 개국에서 동시 방송되는 ‘Mobile first-VOD first’ 전략으로 다양한 시청자를 끌어모을 계획", "이후 유럽 순차적으로 100여개국 이상에서 방송될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30 옥수수에서 독점 선공개된 '1% 어떤 ' 론칭을 기념해 옥수수 페이스북(/SKoksusu)에서 오는 10 6일까지, 친구소환 이벤트를 통해 옥수수 포인트와 푸짐한 상품들을 증정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