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0. 7. 17:58

좋은 기억과 추억을 남겨주었던 사람을 다시 만나는 것은 무척이나 설레는 일이죠. 이것은 영화도 마찬가지인데요. 최근 과거 큰 사랑을 받았던 명작들을 재개봉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500일의 섬머', '굿윌 헌팅', '비포 선셋' 에서부터 최근에는 '매트릭스'까지. 정말 많은 작품들이 다시 한번 극장에 등장하여 많은 관심과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영화사와 극장가에게는 흥행과 작품성이 입증된 영화라 안정적이고 높은 인지도로 마케팅 비용이 거의 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으며, 관객들에게는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당시와 지금의 달라진 시각으로 영화를 마주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상당히 매력적이죠. 이러한 이유로 인해 명작 영화의 극장 재개봉은 계속될 추세인데요. 그래서 앞으로 재개봉될 영화 중 몇 편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 다시 보고 싶은 로맨스 영화 1위, '노트북' (10월 19일)

2004년에 개봉하여 관객들에게 애틋하고 가슴 따듯한 감동을 선사한 사랑 이야기, '노트북'. 아름다운 장면들과 주옥같은 명대사들로 지금까지도 잊혀지지 않는, 다시 보고 싶은 로맨스 영화로 명성이 자자하죠. 불꽃처럼 사랑하고, 둘을 갈라놓는 장벽에 좌절하고, 그리워하는, 남녀의 사랑에 있어 일어날 수 있는 감정 등을 모두 담은듯한 이 영화가 다시 한번 찾아온다고 합니다. 가슴 애절한 로맨스 명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노트북을 꼭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 '노트북' B tv 메뉴 위치 : 영화/시리즈 > 해외영화 > 로맨스


# 2016년에도 당신의 심장을 뛰게한다, '파이트 클럽' (10월 26일)

여성분들에게는 아쉬운 이야기일 수도 있지만, 여기 남자의, 남자를 위한, 남자에 의한 영화가 다시 극장가에 등장하였습니다. 이름만 떠올려도 아드레날린이 분비되게 하는 영화, '파이트 클럽' 입니다. 많은 분들의 인생 영화로도 손 꼽히는 이 영화는 단순히 멋진 액션만이 볼거리가 아니죠. 감각적인 비주얼, 철학적인 메시지, 조화로운 OST, 이 모두를 담아 지금까지도 명작 중 명작으로 인정받는 작품입니다. 또 지금과는 비슷하면서도 앳된 모습의 브레드 피트와 에드워드 노튼의 모습도 즐거운 볼거리가 될 것입니다.

■ '파이트 클럽' B tv 메뉴 위치 : 영화/시리즈 > 해외영화 > 액션



# 다시 봐도 짜릿한 반전, '유주얼 서스펙트' (10월 20일)

영화의 전체 내용은 몰라도, 마지막 반전은 거의 모든 분들이 안다는 그 영화. '유주얼 서스펙트' 입니다. 반전 영화의 대명사로 불리며, 방송인 하하가 과거 그렇게 외쳤던, '카이저 쏘제'가 등장하는 영화죠. 범죄 사건에 연루된 5명의 용의자 가운데서 진짜 범인을 찾는 이야기를 다룬 이 범죄 스릴러 영화는 심문 과정에서 사건의 내용이 서서히 드러나는 독특한 구성과 전혀 예상하지 못 했던 반전으로 인해 관객들을 놀라게 했죠. 1995년 개봉된 이 오래된 영화가 아직도 사람들의 마음속에 남아있고, 입에 오르내리는 것을 보면 얼마나 대단한 영화인지 못 보신 분들도 다들 아시겠죠? 

■ '유주얼 서스펙트' B tv 메뉴 위치 : 영화/시리즈 > 해외영화 > 공포스릴러



# 13년만에 돌아온 화려한 무대, '시카고' (11월 예정)

2003년 제75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13개 부문 최다 노미네이트, 6개 부문을 수상한 작품이 극장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바로 '시카고' 입니다. 원작 뮤지컬을 스크린으로 옮겨, 역대 최고의 뮤지컬 영화로도 손꼽히는 영화 '시카고'. 이 영화는 브로드웨이 스타를 꿈꾸는 록시 하트와 디바 벨마 켈리, 그리고 사기꾼 변호사 빌리 플린(리처드 기어 분)의 법정 쇼를 그린 영화로 관능적인 재즈 선율과 퍼포먼스가 놀라운 영화이죠. 당시에 동명의 원작 뮤지컬 못지않다는 평가를 받은 만큼 뛰어난 영화이니, 못 보셨던 분들은 꼭 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 '시카고' B tv 메뉴 위치 : 영화/시리즈 > 해외영화 > 드라마



보셨던 분들에게는 추억을, 못 보셨던 분들에게는 새로운 재미를 주는 극장 재개봉 명작들. 여러분들은 어떤 영화가 가장 기대되시나요? :) 모두 기대되신다고요?

Blog 지기가 추천해드린 영화들은 모두 B tv로도 시청이 가능하니, 꼭 극장을 가지 않으셔도 집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는 점~! 거기다가 'B tv 서라운드'까지 있다면 극장 사운드의 감동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다는 점~! 기억해주시길 바라며, SK브로드밴드 Blog 지기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ptjey.com BlogIcon 비키니짐(VKNY GYM) 2016.10.07 18: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명작이죠..특히 파이트클럽은 정말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