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확 달라져 편리한 New 'B tv 실시간 채널 번호'를 소개합니다.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16. 11. 9. 19:12

본문

최근 많은 분들이 IPTV를 통해 보다 많은 채널을 가정에서 즐기고 계시는데요. 원하는 장르의 채널들이 띄엄 띄엄있어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 예를 들어 예능을 좋아하시는 분이 같은 시간대의 예능을 살펴보기 위해 이리저리 채널을 돌리는 것은 상당히 번거롭죠.

그래서! 여러분 안방의 행복을 책임지고 있는 SK브로드밴드 IPTV B tv는 여러분이 더 편리하게 B tv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변화를 맞이했다고 합니다. 어떤 변화냐고요?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 장르별로 모여있어 더 편리해진 New B tv 실시간 채널!

장르별로 모아 더 편리해진 B tv의 실시간 채널 번호를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D 새롭게 개편된 B tv의 실시간 채널은 드라마, 애니메이션, 스포츠 등 장르별로 채널을 한 번호대로 모아, 앞서 말한 채널을 찾는 번거로움이 상당히 덜 합니다. 30-40번대에는 드라마, 50-60번대에는 영화, 120-130번대에는 스포츠 이렇게 말이죠. 이렇게 장르별로 채널이 모여있어 예능 골라보랴, 드라마 골라보랴 이리저리 채널 돌릴 필요없이 번호대만 확인하면, 바로 원하는 장르 채널들을 쫙 한번에 볼 수 있습니다. 또 동시간대의 예능, 드라마를 비교하면서 시청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인기 장르만 모여있다면 섭하죠! 교육, 교양, 종교 등의 다양한 채널들도 각각의 장르에 맞춰 한 번호대에 모여있으니 원하는 프로그램을 보기 위해 많은 채널 속에서 헤맬 일이 전~혀 없죠! 또 이렇게 장르별로 채널이 편성되면 보고 싶지 않은 프로그램을 피할 때도 도움이 됩니다. 확 달라진 B tv의 실시간 채널들! 모두 즐겨보시는 장르의 번호대 기억해서 편리하게 사용해요! :D



또 새롭게 채널 번호가 개편되는 것과 더불어 신규 채널도 개설되었는데요. 집에서 편리한 쇼핑을 도와줄 NS Shop+ 채널, 반려동물을 기르는 분들을 위한 Pet park 채널을 포함해 총 4개의 채널을 새롭게 B tv에서 즐길 수 있으니 다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쉽게도 종료된 채널도 있는데요. BBC Entertainment와 키즈톡톡, FTN 채널은 B tv와 아쉬운 작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여러분이 대신하여 즐길 채널이 많은 B tv니깐 너무 아쉬워하지는 말자고요!


새롭게 개편된 실시간 채널로 즐거움과 편리함이 배가 된 B tv. 앞으로도 여러분의 행복과 즐거움을 위해 어떻게 발전할지 벌써 기대되는데요? 일단 다같이 확 바뀐 B tv를 직접 즐겨 보아요! :D


*아래는 주요 변경 채널 번호 안내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