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워커힐 호텔과 B tv 고객 초청 크리스마스 파티 열어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6. 12. 22. 11:10

본문

- 코스튬 플레이, 미니트리/페이퍼토이 만들기 등 진행



SK브로드밴드(대표 이인찬 www.skbroadband.com)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B tv 고객을 워커힐에 초청해 '해피 크리스마스 for kids, B tv day'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21일 워커힐 지하 1층 키즈클럽에서 '해피 크리스마스 for kids, B tv day' 행사에 응모한 약 1만여 고객 중 선정된 B tv 고객 120명과 함께 ‘레이디버그’ 코스튬 플레이, '레이디버그' 미니트리 만들기, '원더볼즈' 페이퍼토이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는 B tv가 독점 서비스 중인 '레이디버그’'를 테마로 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레이디버그의 주요 배경인 파리의 에펠탑 등이 장식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더 했다. 또 레이디버그 코스튬 사진 촬영, 미니트리 만들기는 많은 어린이 팬들이 몰렸다.


행사 끝 무렵 핀란드에서 온 공인 산타클로스가 키즈클럽 행사장에 깜짝 방문해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눠 주며 특별한 크리스마스 경험을 선사했다.


고객들은 자녀들과 함께 한 행사로 의미가 컸고, 패밀리 이벤트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는 뜻을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